'성추행 혐의' 유명배우, 母 극단적 선택 '방조 혐의'로 체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배우 이치카와 엔노스케(47)가 모친의 자살에 조력한 혐의로 체포됐다.
일본 현지 매체에 따르면, 이치카와는 모친의 자살을 도운 혐의로 지난 27일 경찰에 체포됐다.
지난 18일 일본 매체 '뉴스 포스트 세븐'은 이치카와가 자신의 권력을 이용해 동성 배우와 스태프들에게 성추행을 저질렀다고 보도했다.
이치카와는 경찰 조사에서 자신의 부모가 수면제를 복용했다고 밝혔고, 본인이 부모의 자살을 도왔다고 시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일본 배우 이치카와 엔노스케(47)가 모친의 자살에 조력한 혐의로 체포됐다.
일본 현지 매체에 따르면, 이치카와는 모친의 자살을 도운 혐의로 지난 27일 경찰에 체포됐다. 그는 본인이 소지하고 있던 약물을 자신의 부모에게 건넨 혐의를 받는다.
지난 18일 일본 매체 '뉴스 포스트 세븐'은 이치카와가 자신의 권력을 이용해 동성 배우와 스태프들에게 성추행을 저질렀다고 보도했다. 이날 이치카와는 부모와 함께 극단적 선택을 시도해 오전 10시15분경 도쿄에 있는 자택에서 쓰러진 채로 발견됐다. 그의 어머니는 현장에서 이미 숨을 거뒀고, 아버지는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끝내 세상을 떠났다. 이치카와는 병원에 이송될 당시 의식이 있었고 목숨에는 이상이 없었다.
이치카와 부모의 사망 원인은 향정신성 약물 과다 복용으로 밝혀졌다. 이치카와는 경찰 조사에서 자신의 부모가 수면제를 복용했다고 밝혔고, 본인이 부모의 자살을 도왔다고 시인했다. 그는 부모에게 "셋이 같이 죽고서 다시 태어나자"고 말한 뒤 수면제를 건넸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그가 부모에게 수면제를 먹인 것이 아니라 부모가 스스로 먹었다고 보고 자살 방조 혐의를 적용하기로 했으며, 사건의 자세한 경위를 조사 중이다.
한편 이치카와는 일본에서 유명한 가부키 배우다. 드라마 '풍림화산'(2007), '퍼즐'(2008), '대불개안'(2010), '한자와 나오키2'(2020), '가마쿠라도노의 13인'(2022), 영화 '천지명찰'(2012), '하나이쿠사'(2016) 등에 출연했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 희망의 전화 ☎129 / 생명의 전화 ☎1588-9191 /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대부업자와 사채업자는 뭐가 다른가요[금알못]
- 이효리, 스타킹만 신고 과감한 팬츠리스 룩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
- 송승헌, 신사역 스타벅스 건물주에 이어…최소 678억 시세차익
- '박연수와 양육비 갈등' 송종국, 캐나다 이민? "영주권 나왔다"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난 행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