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으로 '1억원대 목걸이' 선물 가능…"가짜상품 원천 차단"
김휘란 기자 2023. 6. 28. 18:32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1억원대 주얼리가 등장했습니다.
카카오는 오늘(28일) 커머스CIC가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럭셔리 선물 전문관 '럭스(LuX)'를 오픈했다고 밝혔습니다.
럭스(LuX)란 'Luxury eXperience'의 줄임말로 카카오는 "이용자들이 백화점 매장을 방문하는 것 이상으로 다채롭고 색다른 럭셔리 선물 경험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현재 럭스에는 120여개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 약 1만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이중 가장 금액이 높은 제품은 티파니앤코의 목걸이로 1억 1510만원입니다.
카카오는 "10만원 이하의 패션·뷰티 상품부터 1억원대 주얼리까지 다양한 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다"며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 본사가 직접 입점해 상품을 판매·관리하는 것이 특징으로 가짜상품 문제를 원천적으로 차단한다"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JTBC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르포+] 일주일째 주차장 막은 '주차 테러' 가서 보니…"장사를 못해요"
- 멕시코서 총격당한 한국 남성 2명...외교부 "의식 회복했지만 위중"
- 바다 왜 이래?…냉각수 유출로 붉게 물든 일본 오키나와 앞바다
- [이장면]메시가 예수처럼 추앙했다는 그 선배...'축구의 신'은 휴가를 반납했다
- [영상] '눈부셔' 평생 갇혀 산 29살 침팬지, 처음 하늘 본 반응은?
- [단독] 명태균 "국가산단 필요하다고 하라…사모한테 부탁하기 위한 것"
- 투표함에 잇단 방화 '충격'…미 대선 앞두고 벌어지는 일 | JTBC 뉴스
- 기아의 완벽한 '결말'…우승에 취한 밤, 감독도 '삐끼삐끼' | JTBC 뉴스
- "마음 아파도 매년 올 거예요"…참사 현장 찾은 추모객들
- 뉴스에서만 보던 일이…금 20돈 발견한 경비원이 한 행동 | JTBC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