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데뷔 15주년 기념 컴백쇼 오늘(28일) 방송... 정규 8집 퍼포먼스 대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이니의 컴백쇼가 오늘(28일) 방송된다.
샤이니는 로드트립 형식의 이번 컴백쇼에서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캠핑카를 타고 여행을 떠난다.
또한 샤이니는 오늘 밤 Mnet 'BE ORIGINAL' 콘텐츠에 출연, 트렌디한 힙합 무드와 강렬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타이틀 곡 'HARD' 퍼포먼스 무대를 펼쳐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샤이니의 컴백쇼가 오늘(28일) 방송된다.
JTBC ‘SHINee’s 15m’에서는 샤이니의 특별한 추억 여행기부터 신곡 무대까지 다채로운 볼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샤이니는 로드트립 형식의 이번 컴백쇼에서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캠핑카를 타고 여행을 떠난다. 멤버들은 지난 시간들을 되돌아보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물론, 이번 앨범 타이틀곡 ‘HARD’와 수록곡 ‘JUICE’, ‘10X’ 등 화려한 신곡 무대를 선사한다.
더불어 샤이니는 히트곡 ‘Sherlock·셜록 (Clue + Note)’을 밴드 라이브 버전으로 재탄생시켜 새로운 분위기로 선보이며, 특히 태민은 잔잔한 바닷가에서 피아노 연주와 함께 종현의 ‘하루의 끝 (End of a day)’을 감성적인 보컬로 가창, 팬들에게 깊은 감동과 따뜻한 위로를 안길 예정이다.
또한 샤이니는 오늘 밤 Mnet ‘BE ORIGINAL’ 콘텐츠에 출연, 트렌디한 힙합 무드와 강렬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타이틀 곡 ‘HARD’ 퍼포먼스 무대를 펼쳐 보인다.
한편 샤이니는 지난 26일 발매된 정규 8집 ‘HARD’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스웨덴, 슬로베니아, 파나마가 추가된 전 세계 43개 지역 1위를 차지했으며,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중국 최대 음악 플랫폼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일본 레코초쿠 데일리 앨범 랭킹 1위, 국내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이진주 기자 lzz422@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