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계받은 박용우·이규성·이명재·정승현, FA컵 8강 동시 선발 출격…제주도 유리 조나탄-조나탄 링 주력 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용우와 이규성, 이명재, 정승현 등 최근 소셜미디어상에서 인종차별 발언 논란으로 징계를 받은 이들이 참회하며 대한축구협회(FA)컵 8강전에 출전한다.
홍명보 울산 감독은 28일 오후 7시 울산문수경기장에서 열리는 '2023 하나원큐 FA컵' 8강전 제주 유나이티드와 경기에서 이들 4명을 선발 라인업에 올렸다.
최근 논란으로 K리그1 1경기 출전 정지 징계를 받은 이들은 깊이 반성하며 그라운드에서 온 힘을 쏟을 것을 다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울산=김용일기자] 박용우와 이규성, 이명재, 정승현 등 최근 소셜미디어상에서 인종차별 발언 논란으로 징계를 받은 이들이 참회하며 대한축구협회(FA)컵 8강전에 출전한다.
홍명보 울산 감독은 28일 오후 7시 울산문수경기장에서 열리는 ‘2023 하나원큐 FA컵’ 8강전 제주 유나이티드와 경기에서 이들 4명을 선발 라인업에 올렸다. 최근 논란으로 K리그1 1경기 출전 정지 징계를 받은 이들은 깊이 반성하며 그라운드에서 온 힘을 쏟을 것을 다짐했다.
홍 감독은 이날 최전방에 마틴 아담을 두고 2선에 바코~아타루~루빅손을 내세웠다. 이규성과 박용우가 허리를 지키는 가운데 포백은 이명재~정승현~임종은~설영우다. 골문은 조현우가 지킨다.
K리그1에서 압도적인 선두 레이스를 펼치는 울산은 지난 2017년 창단 이후 처음으로 FA컵 우승을 차지한 적이 있다. 이 대회에서 6년 만에 정상 탈환을 노린다.
원정 팀 제주도 유리 조나탄과 조나탄 링, 김승섭, 김주공 등 주력 공격수를 모두 내세웠다.
kyi048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4세’ 지상렬, 결혼 계획 발표 “사회는 강호동 축가는 이승기, 야구장에서 결혼식”(강심장
- 최수종♥하희라, 153평 ‘세컨하우스’ 전면 철거 결정…“다시 쌓아야해”
- ‘갑상샘암’ 박소담, 제주도에서 ‘발랄한’ 회복기 공개...“감사했던 하루하루” [전문]
- ‘전망 좋은 방’ 줄리안 샌즈, 실종 5개월만에 사망 확인...향년 65세 [할리웃톡]
- ‘사생활 논란’ 황의조에 효민 과거 게시물 ‘화제’...무슨 일?
- 도희, ‘파격적인’ 발리 패션...“피부 좀 타면 어때 행복하면 된 거야”
- ♥김국진도 갔나? 강수지 “비비아나 보러 파리 왔어요” 프랑스 유학 딸 자랑
- 역시 ‘명예한국인’ 톰 아저씨…K하트부터 셀카까지 최고의 팬서비스
- 박성웅 “♥신은정과 결혼식 때 배용준 헬기타고 참석”(옥문아들)
- 효민, 조현아와 휴가 중 일상 공개...역시 ‘나이스 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