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복규 화순군수, ‘화순 나눔 리더 1호’ 가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 화순군은 전날 구복규 화순군수가 '220인의 나눔 리더 릴레이 캠페인' 기간 중 화순지역 나눔 리더에 1호로 가입했다고 28일 밝혔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기부문화를 선도하는 나눔 리더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따뜻한 나눔이 주변에 널리 퍼져 기부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화순군이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윤준호 기자] 전라남도 화순군은 전날 구복규 화순군수가 '220인의 나눔 리더 릴레이 캠페인' 기간 중 화순지역 나눔 리더에 1호로 가입했다고 28일 밝혔다.
나눔 리더는 지역사회의 개인 모금 활성화를 위해 2017년을 시작으로 1년 내 100만 원 이상 일시·약정한 개인 기부자를 모으기 위한 전남공동모금회 프로그램이다.
‘220인의 나눔 리더 릴레이 캠페인’은 올해는 5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7개월간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중 모금된 성금은 전남도 내 사회취약계층의 일상생활 불편을 해소하기 위한 우리 동네 복지기동대 사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구복규 화순군수는 “기부문화를 선도하는 나눔 리더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따뜻한 나눔이 주변에 널리 퍼져 기부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화순군이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화순=윤준호 기자(aa1004@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밤중 '과적차량'과 충돌…"2배 길이의 나무, 어떻게 알아봐요?" [기가車]
- 1억 3천 '코인투자' 실패한 아내…남편은 "신뢰할 수 없다"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8일, 작은 소원도 지성으로 기도하면 이루어지리라
- 지방의원 수십명 상대로 '딥페이크 합성물' 협박…경찰 수사
- 일본서 '고래고기' 4톤 밀반입…50대 집행유예
- 남편 몰래 3000만원 '코인 빚투'…"이혼 사유 될까요?"
- "어색해야 잘 팔린다?"…이색 콜라보 '열풍'
- 2025 수능 이의신청 140여 건…'언어와 매체' 최다
- "전성기에 한 달 1억 벌어"…'165만 유튜버'의 어마어마한 수익
- 동덕여대 무단 침입한 20대 남성 2명 입건…"상황 궁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