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컵 라인업] '천성훈vs바사니' 인천-수원, 선발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인천 유나이티드와 수원 삼성은 28일 오후 7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2023 하나원큐 FA컵 8강전을 치른다.
홈팀 인천은 이번 대회에서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ACL) 진출팀 자격으로 16강부터 합류했다.
킥오프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풋볼=박지원 기자(인천)]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인천 유나이티드와 수원 삼성은 28일 오후 7시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2023 하나원큐 FA컵 8강전을 치른다.
홈팀 인천은 이번 대회에서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ACL) 진출팀 자격으로 16강부터 합류했다. 그리고 경남FC와의 홈경기에서 음포쿠, 홍시후, 정동윤의 연속 득점에 힘입어 3-0 완승을 거뒀다.
원정팀 수원은 3라운드 원정에서 안산 그리너스를 3-1(류승우·안병준·전진우 득점)로, 4라운드 홈에서 대구FC를 1-0(김주찬 득점)으로 제압하면서 8강에 올랐다.
승리하면 4강이다. 킥오프를 앞두고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홈팀 인천은 천성훈, 제르소, 에르난데스, 음포쿠, 김동민, 델브리지, 정동윤, 강윤구, 문지환, 김연수, 김동헌이 출격한다. 대기 명단에서 김대중, 지언학, 김도혁, 이명주, 김건희, 김준엽, 이태희가 부름을 기다린다.
원정팀 수원은 박희준, 바사니, 명준재, 허동호, 이종성, 손호준, 김주원, 민상기, 김태환, 장호익, 안찬기가 출전한다. 벤치에는 김주찬, 이상민, 유제호, 진현태, 염기훈, 이규석, 이성주가 앉는다.
사진=대한축구협회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