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진선 양평군수의 '찾아가는 열린군수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진선 경기 양평군수는 지난 27일 '6월 소통·공감 찾아가는 열린군수실'을 운영했다.
청운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열린군수실은 전진선 군수가 군민들을 직접 만나 민원상황과 지역 현안을 듣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전진선 경기 양평군수는 지난 27일 ‘6월 소통·공감 찾아가는 열린군수실’을 운영했다.
청운도시재생현장지원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열린군수실은 전진선 군수가 군민들을 직접 만나 민원상황과 지역 현안을 듣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열린군수실에는 사전 신청자와 현장접수자 27명이 참석해 ▲노인복지관 신축 예산 지원 ▲마을방송시설 교체 ▲주민자치센터 증축 ▲하수관로 연결 요청 ▲양평 반려견 테마파크 설립 ▲마을 단위별 우수마을 표창 및 포상 ▲계사 악취 및 해충 피해 해결 요청 ▲용두민속시장 전선 지중화 등을 건의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즉시 해결이 어려운 일부 민원은 현장답사 등을 통해 담당 부서에서 해결책을 모색해 민원인에게 개별적으로 처리결과를 전달하도록 지시했다”며, “다양한 소통시스템을 구축해 군민의 고충 사항을 해결하고, 군민들의 의견을 군정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양평=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평군 체납차량 집중 단속하는 '일제단속의 날' 운영
- 양평군, 시군종합평가 실적 향상·청렴 교육 워크숍 개최
- 양평군 우기철 침수대비 '총력'…빗물받이 준설
- "국평 16억원 시대"…이유있는 분양가 고공행진
- 한밤중 '과적차량'과 충돌…"2배 길이의 나무, 어떻게 알아봐요?" [기가車]
- 1억 3천 '코인투자' 실패한 아내…남편은 "신뢰할 수 없다" [결혼과 이혼]
- [오늘의 운세] 11월 18일, 작은 소원도 지성으로 기도하면 이루어지리라
- 지방의원 수십명 상대로 '딥페이크 합성물' 협박…경찰 수사
- 일본서 '고래고기' 4톤 밀반입…50대 집행유예
- 남편 몰래 3000만원 '코인 빚투'…"이혼 사유 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