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아티바바 버블페인트 선보일 예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아미술 전문회사 아티바바는 7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재미나게 미술놀이를 할 수 있는 버블페인트를 선보인다.
더블스탬프는 이중구조로 되어 있는 스탬프로 큰 테두리는 버블페인트를 담아 스텐실 기법으로 거품모양을 만드는 데 사용하며 작은 스탬프는 물감을 찍는 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용도의 찍기도구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아미술 전문회사 아티바바는 7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재미나게 미술놀이를 할 수 있는 버블페인트를 선보인다.
아티바바 버블페인트는 거품이 풍성하게 만들어지는 물감으로 쉽게 물에 녹지 않아 물놀이나 목욕놀이로 활용하기에 좋은 물감이다. 거품만으로도 아이들은 재미난 놀이가 되지만 알록달록 색이 들어있어 아이들로 하여금 호기심을 자극하며 손으로 거품을 섞고 컵에 담거나 스탬프에 뿌리며 활동하며 소근육 발달에 도움을 준다.
버블페인트는 핑거페인트 안전인증을 비롯하여 아이들의 피부에 자극이 가지 않도록 좋은 원료로 사용하여 제조되어 안전하게 마음 놓고 사용할 수 있다. 더블스탬프는 이중구조로 되어 있는 스탬프로 큰 테두리는 버블페인트를 담아 스텐실 기법으로 거품모양을 만드는 데 사용하며 작은 스탬프는 물감을 찍는 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용도의 찍기도구이다. 거품이 손에 묻어 옮기기가 쉽지 않은데 스포이드를 사용하면 쉽게 뿌려지고 옮길 수 있다. 이 역시 재미난 미술도구로 활용되어 버블페인트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재미나다.
아티바바는 재미난 미술놀이를 개발하기 위해 미술전문가들이 끊임없이 새로운 아이디어를 만들고 있으며 아이들에게 쉬우면서도 IQ, EQ가 발달할 수 있는 미술교육을 개발할 예정이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챗페이 폰투폰 결제 국내 상륙
- LG CNS, 챗GPT 기반 ‘AI 코딩’ 개발…기업 맞춤 코드 짜줘
- LG “개방형 혁신으로 글로벌 스타트업·VC 협업”
- “세계 최고 회사로”…권영수 LG엔솔 부회장의 현장·인재 경영
- [MWC상하이]KT “5G 넘어 산업 혁신으로... 글로벌 협업 박차”
- “딥테크 유니콘 발굴위해 투자·R&D 연계 필수” 서주원 스케일업팁스협회장
- 혁신 주체간 융복합 네트워크 이끄는 스케일업팁스
- [대덕 50년, 미래 잇는 50년]<1>김인신 전문위원 “대덕특구, 새로운 50년 기약하는 원년”
- 푸틴 “바그너에 1년간 2.5조원 들어가…사용처 조사할 것”
- 네이버, 트렌드 토픽 8월 폐지…정치권 논란에 글로벌 경쟁력 격차 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