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초롱이' 고규필 만났다…'라스' 시청 독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지훈이 고규필과 함께 찍은 사진으로 '라디오스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8일 소속사 엔터세븐은 공식 SNS를 통해 이지훈의 MBC '라디오스타' 본방사수 인증샷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지훈은 '라디오스타' 스튜디오를 찾은 모습이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는 이지훈은 한승연과 함께 주연으로 활약한 영화 '빈틈없는 사이'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방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빈틈없는 사이' 비하인드 방출 예고
배우 이지훈이 고규필과 함께 찍은 사진으로 '라디오스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8일 소속사 엔터세븐은 공식 SNS를 통해 이지훈의 MBC '라디오스타' 본방사수 인증샷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지훈은 '라디오스타' 스튜디오를 찾은 모습이다. 그는 영화 '빈틈없는 사이'로 연기 호흡을 맞춘 고규필과의 케미스트리로 시선을 모았다. 고규필은 '범죄도시3'의 감초 초롱이로 활약한 바 있다. 이번이 '라디오스타' 세 번째 출연인 이지훈은 스튜디오가 반가운 듯한 표정을 지어 보였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는 이지훈은 한승연과 함께 주연으로 활약한 영화 '빈틈없는 사이'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방출한다. 더불어 근황 토크까지 예고했다. 이지훈은 MBC '호적메이트'로 화제를 모은 여동생과의 일화를 전하며 예능감을 자랑할 예정이다.
이지훈이 출연하는 '빈틈없는 사이'는 방음이 안 되는 벽을 사이에 두고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게 된 뮤지션 지망생 승진(이지훈)과 피규어 디자이너 라니(한승연)의 동거인 듯 동거 아닌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다음 달 5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빈틈없는 사이'로 스크린에 컴백한 이지훈은 28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주호, 눈물의 은퇴식 "앞으로 가족 위해 살 것" ('슈돌')
- 오연수 "손지창과 잠만 자는 사이"...충격 고백
- "오랜 로망"…배우 조재윤, 카레이싱 선수로 활약
- [단독] 안정환 아내 이혜원 "악플, 굳은살 박여도 아파요" (인터뷰)
- '마당이 있는 집' 김태희, 연기 변신 통했다
- "2년 전 이미"...(여자)아이들, 직접 밝힌 숙소 생활 청산 이유
- 송해나 "모델과 4년 열애…결혼까지 생각했다" 고백 ('강심장 리그')
- [단독] 이혜원이 고백한 '안정환 부인'의 삶 (인터뷰)
- '산다라 파크'...산다라박, 깜짝 놀이동산 개장
- "함께 못 해"...위아이, 녹화 중 절교 선언한 사연 ('주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