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라이 "유키스 위해 개인 사업 잠시 내려놨다...이번 활동에 진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뷔 15주년' 맞이 컴백을 위해 돌아온 유키스 일라이가 활동을 위해 개인 사업을 잠시 내려놨다고 밝혔다.
28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유키스 미니앨범 'PLAY LIST'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그는 "지난해 8월 한국에 들어왔다. 그동안 F&B 사업 등 개인적인 일을 하다가 훈한테 15주년 앨범 함께 하는 거 생각해보라는 연락이 왔다"며 "이 말을 듣고 F&B 사업은 잠시 쉬고 있고, 유키스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서 개최
28일 오후 6시 발매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데뷔 15주년' 맞이 컴백을 위해 돌아온 유키스 일라이가 활동을 위해 개인 사업을 잠시 내려놨다고 밝혔다.
28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유키스 미니앨범 'PLAY LIST'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은 유키스 멤버 수현, 훈, 기섭, 알렉산더, AJ, 일라이가 참석했다.
5년 6개월 만에 새 앨범을 내놓는 유키스 멤버 일라이가 이번 활동에 합류한 과정을 전했다. 그는 "지난해 8월 한국에 들어왔다. 그동안 F&B 사업 등 개인적인 일을 하다가 훈한테 15주년 앨범 함께 하는 거 생각해보라는 연락이 왔다"며 "이 말을 듣고 F&B 사업은 잠시 쉬고 있고, 유키스 활동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타이틀곡 '갈래! (The Wonderful Escape)'는 레트로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하우스 팝 장르로, 잠시나마 모든 것을 잊고 함께 떠나자는 위로의 메시지를 노랫말에 녹였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여섯 명의 멤버가 다시 모여 무대를 꾸미는 모습이 담긴다.
이외에도 유키스의 신보에는 'Party Tonight'(파티 투나잇), 'My Favorite'(마이 페이보릿), '괜찮아 (The Way You Are)', 기섭의 자작곡 'Dear. Mom'(디어 맘), '키스미'(팬덤 명)를 향한 팬송 '기억해줘 (Memories)' 등 다양한 장르의 6곡이 수록됐다.
한편, 유키스 미니앨범 'PLAY LIST'는 2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걸그룹 리브하이 출신 소윤 '맥심 7월호 표지 장식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 유키스 수현 "함께 하지 못한 멤버들 아쉬워해...10명 완전체 무대 그립다" - MHN스포츠 / MHN엔터테
- 박찬홍 감독 "기적의 순간을 드라마로...전신마비 아들과 산티아고 길 걷고파 " (기적의 형제) - MH
- 화재로 연기됐던 유연석 팬 미팅...동덕여대 사고 애도 표하며 다시 잠정 연기[전문] - MHN스포츠 /
- 르세라핌, 첫 단독 콘서트 개최 확정...서울부터 방콕까지 7개 도시 투어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
- 'The Idol' Appearing BLACKPINK JENNIE Ends Early with Fifth Episode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