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어캠프·해원에스티, K-OTC시장서 30일부터 거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융투자협회는 케어캠프, 해원에스티 등 2개사를 K-OTC시장에 신규지정하고 오는 30일부터 거래가 시작된다고 28일 밝혔다.
금융투자협회는 매년 사업보고서를 공시하는 법인 중 재무요건 등 지정요건을 충족하는 기업을 K-OTC시장 거래대상기업으로 지정하고 있다.
이번 지정으로 2개사가 추가되어 K-OTC시장에서 거래 가능한 기업은 총 141개사로 늘어난다.
신규기업은 오는 30일부터 증권사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등을 통해 거래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금융투자협회는 케어캠프, 해원에스티 등 2개사를 K-OTC시장에 신규지정하고 오는 30일부터 거래가 시작된다고 28일 밝혔다.
케어캠프는 병원 등 의료기관에 진료 재료, 진단 시약, 의료 장비 등을 공급하며 관련 물류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해원에스티는 냉연 제품, 건자재 등의 가공 및 판매 등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금융투자협회는 매년 사업보고서를 공시하는 법인 중 재무요건 등 지정요건을 충족하는 기업을 K-OTC시장 거래대상기업으로 지정하고 있다. 이번 지정으로 2개사가 추가되어 K-OTC시장에서 거래 가능한 기업은 총 141개사로 늘어난다.
신규기업은 오는 30일부터 증권사 홈트레이딩시스템(HTS) 등을 통해 거래할 수 있다. 첫 거래일에는 주당 순자산가치의 30∼500% 범위에서 거래 가능하며 이후 가격제한폭은 전일 가중평균주가의 ±30%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검찰, 사형 면한 '연쇄살인범' 권재찬 사건 상고
- ‘두 아이 아빠 의혹’ 도연스님, SNS 재개하고 한 말 “작전상 후퇴”
- 주차장 입구 막고 1주일 잠수...“차 빼겠다” 의사 밝혀
- “8000만원 줄게” 말 믿고 마약 2.9㎏ 밀수입한 고교생
- "美보다 비싸다? 본사 기준 韓 저렴"…파이브가이즈 해명보니
- 바람 증거잡으려 집에서 아내 대화 몰래 녹음.."유죄"[사랑과전쟁]
- ‘15개월 딸 김치통 유기’...“유가족 시신 인수 거절”
- "아침 먹으며 술 마셔"...대낮 횡단보도서 3명 사상
- 무릎 꿇리고 질질 “양배추 먹어” 영어학원 아동학대 논란
- [르포]“강남은 우리가 원조지”…韓서 ‘고객경험’ 공 들이는 삼성(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