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키즈 서머 바캉스 컬렉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캠핑·물놀이·여행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두루 착용하기 좋은 '키즈 서머 바캉스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8일 발표했다.
반팔티와 이너 팬츠가 내장된 반바지 세트로 구성된 '키즈 서머 다이브 워터 세트'에는 신축성이 뛰어난 냉감 소재와 UV 차단 기능이 적용됐다.
자외선과 마찰에 강한 긴팔·긴바지 세트 '키즈 서머 다이브 롱슬리브 워터 세트', 그리고 '키즈 서머 샌들'도 함께 출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캠핑·물놀이·여행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두루 착용하기 좋은 '키즈 서머 바캉스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28일 발표했다.
반팔티와 이너 팬츠가 내장된 반바지 세트로 구성된 ‘키즈 서머 다이브 워터 세트’에는 신축성이 뛰어난 냉감 소재와 UV 차단 기능이 적용됐다. 경쾌한 색상과 다양한 그래픽도 활용됐다. 자외선과 마찰에 강한 긴팔·긴바지 세트 '키즈 서머 다이브 롱슬리브 워터 세트', 그리고 '키즈 서머 샌들'도 함께 출시됐다.
'키즈 캠퍼 크루 세트'와 '키즈 익스플로어 크루 세트'는 캠핑 시에 적합하다.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키즈 컴팩트 트레인 세트'는 장마철과 간절기에 활용하기 좋게끔 경량 후드 재킷과 반바지로 구성됐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팰리세이드 잡자"…'덩치 큰 SUV' 인기에 신차 쏟아진다
- '23억' 하던 아파트가 어쩌다…개포동 집주인들 '비명'
- 메가스터디 회장 "킬러문항 배제 동의하지만…" 작심 발언
- "11억원 인덕원 아파트, 다 팔렸다"…미분양 아파트도 '순삭'
- 최고 성능 '가성비甲'…K방산, 세계로 난다
- "피해자 800명" 잠적한 필라테스 센터 사장, 노예슬 남편이었다
- [포토] 한혜진, '밀착 초미니에 조심조심 계단 오르기'
- '44kg 감량' 최준희, 엄마 닮은 미소는 그대로…"살 빼니 대우 달라져"
- 엄태웅, 7년 만에 드라마 복귀
- 염색샴푸 비교해보니…코팅은 모발손상 적고 갈변은 색 오래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