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불어넣은아트, 블링팟 선보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어넣은아트는 7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특별한 이벤트를 도와주는 블링팟을 선보인다.
블링팟은 2022년 여성발명대회에서 "금상", 서울 국제발명전시회에서 "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풍선을 연결해서 어디든 멋진 이벤트를 도와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불어넣은아트는 7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해 특별한 이벤트를 도와주는 블링팟을 선보인다.
불어넣은아트는 다양한 이벤트 파티 용품을 제작하며 선보이는 기업으로 1년에 150건 이상의 벌룬 아트 및 이벤트 데코를 진행했으며 2021년 BTS뮤직비디오 풍선장식을 하며 다양한 업체의 광고 촬영에도 참여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소개할 블링팟은 다양한 색상의 풍선아트를 많은 사람들이 보다 쉽게 다가가기 위해 블링팟을 개발했다.
블링팟은 특허등록이 됐으며 디자인 등록 또한 마친 디자인적으로 완성도가 높은 제품이다. 또한 블링팟은 ESG를 고려하여 풍선이 바람이 빠진 후엔 화분으로서 사용이 가능하다.
블링팟은 2022년 여성발명대회에서 “금상”, 서울 국제발명전시회에서 “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풍선을 연결해서 어디든 멋진 이벤트를 도와준다.
관계자는 “향후 우리나라의 풍선문화를 알리며 많은 사람들이 쉽고 편하게 접할 수 있는 이벤트 용품으로 전세계에 알려질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모비스, 모빌리티도 폼팩터 혁신…돌돌 말았다 펼치는 車 스크린 나왔다
- 위챗페이 폰투폰 결제 국내 상륙...돌아온 유커 잡는다
- LGU+, 전국서 100㎒폭 5G 가동…SKT·KT, 삼성 ‘64TR’로 맞대응
- “세계 최고 회사로”…권영수 LG엔솔 부회장의 현장·인재 경영
- [MWC상하이]KT “5G 넘어 산업 혁신으로... 글로벌 협업 박차”
- [사설]규제 제로(O) 원칙부터 적용해야
- “딥테크 유니콘 발굴위해 투자·R&D 연계 필수” 서주원 스케일업팁스협회장
- 혁신 주체간 융복합 네트워크 이끄는 스케일업팁스
- [ET단상]ERP 보안 사각지대 해소해야
- [과기혁신 나침반] 〈3〉연구안보와 국제협력, 상반된 가치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