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수현, 5년 반만 컴백에 뭉클 “신인의 마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유키스(UKISS) 수현이 오랜만의 그룹 컴백에 뭉클한 마음을 내비쳤다.
유키스(수현, 훈, 기섭, 알렉산더, AJ, 일라이)가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새 미니앨범 '플레이리스트'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었다.
유키스는 소속사 탱고뮤직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린 수현, 훈, 기섭을 비롯해 유키스로 활동했던 알렉산더, AJ, 일라이 등 3인의 멤버가 합류하여 6인조로 컴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기자] 그룹 유키스(UKISS) 수현이 오랜만의 그룹 컴백에 뭉클한 마음을 내비쳤다.
유키스(수현, 훈, 기섭, 알렉산더, AJ, 일라이)가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새 미니앨범 ‘플레이리스트’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었다. 유키스가 팀 이름을 내걸고 발표하는 앨범은 2017년 ‘널 맞이할 준비’ 이후 무려 5년 6개월 만이다.
수현은 “15년간 유키스로 활동하면서 쇼케이스가 두 번째다. 굉장히 긴장된다. 기분 좋고 꿈만 같다”며 “항상 유키스 활동을 하고 싶었고 갈망하고 멤버들과 함께하고 싶다는 생각을 매일 하고 있었는데 너무 기쁘다. 신인의 마음으로, 그 패기로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감격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유키스는 소속사 탱고뮤직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린 수현, 훈, 기섭을 비롯해 유키스로 활동했던 알렉산더, AJ, 일라이 등 3인의 멤버가 합류하여 6인조로 컴백한다. 올해로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유키스는 앞서 멤버 훈, 수현의 솔로곡을 연이어 발매하며 ‘15주년 프로젝트’ 예열을 마쳤다.
이번 앨범은 유키스를 기다려 준 팬들을 위한 뜻깊은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이겠다는 의미가 담겼다. 타이틀곡 ‘갈래!(The Wonderful Escape)’를 비롯해 멤버 기섭의 자작곡 ‘디어 맘’ 등 6곡이 담겼다.
타이틀곡 ‘갈래!’는 하우스 팝 사운드의 곡으로, 지친 현대인들에게 이 순간만이라도 모든 것을 잊고 함께 떠나자는 위로의 메시지를 전한다. 청량한 분위기 속에 2세대 감성을 첨가한 ‘유키스 표 서머송’을 예고한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4세’ 지상렬, 결혼 계획 발표 “사회는 강호동 축가는 이승기, 야구장에서 결혼식”(강심장
- 최수종♥하희라, 153평 ‘세컨하우스’ 전면 철거 결정…“다시 쌓아야해”
- ‘갑상샘암’ 박소담, 제주도에서 ‘발랄한’ 회복기 공개...“감사했던 하루하루” [전문]
- ‘전망 좋은 방’ 줄리안 샌즈, 실종 5개월만에 사망 확인...향년 65세 [할리웃톡]
- ‘사생활 논란’ 황의조에 효민 과거 게시물 ‘화제’...무슨 일?
- 도희, ‘파격적인’ 발리 패션...“피부 좀 타면 어때 행복하면 된 거야”
- ♥김국진도 갔나? 강수지 “비비아나 보러 파리 왔어요” 프랑스 유학 딸 자랑
- 효민, 조현아와 휴가 중 일상 공개...역시 ‘나이스 바디’
- “신뢰 깨졌다” 피프티 피프티, 데뷔 7개월만 전속계약 분쟁[SS초점]
- ‘비정상회담’ 오헬리엉 ‘득남’, 韓·佛 여권 공개...기욤에 이은 ‘겹경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