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키스 “5년 6개월 만 컴백...신인의 마음으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유키스가 컴백 소감을 밝혔다.
이번 컴백은 약 5년 6개월 만으로, 오랜 시간 유키스의 음악을 기다려 온 팬들을 위해 특별한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수현은 컴백을 앞둔 소감을 묻자 "15년 간 유키스로 활동하면서 쇼케이스가 두 번째다. 그래서 너무 김장되고 기분 좋고 꿈만 같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키스(수현, 훈, 기섭, 알렉산더, 에이제이, 일라이)는 28일 오후 4시 30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새 미니앨범 ‘플레이리스트(PLAY LIS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번 컴백은 약 5년 6개월 만으로, 오랜 시간 유키스의 음악을 기다려 온 팬들을 위해 특별한 플레이리스트를 선보이겠다는 각오다.
수현은 컴백을 앞둔 소감을 묻자 “15년 간 유키스로 활동하면서 쇼케이스가 두 번째다. 그래서 너무 김장되고 기분 좋고 꿈만 같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제가 항상 유키스 활동을 갈망하고 하고 싶었는데 이렇게 할 수 있게 돼서 기쁘다. 멤버들도 같은 마음일 것이다. 정말로 너무 기쁘고, 15주년 ‘플레이리스트’로 돌아온 만큼 신인의 마음과 패기로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타이틀곡 ‘갈래! (The Wonderful Escape)’는 레트로한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하우스 팝 장르로, 잠시나마 모든 것을 잊고 함께 떠나자는 위로의 메시지를 노랫말에 녹였다. 여름과 잘 어울리는 청량한 분위기에 2세대 감성을 첨가해 ‘유키스 표 서머송’을 완성했다. 이날 오후 6시 발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성시경 “기안84 뻔하지 않아 매력있어” 화답
- 고규필 “볼일 보다가 마동석 전화 받고 ‘범죄도시3’ 합류” (라디오스타)
- 김병만 경비행기 예능 ‘떴다! 캡틴 킴’, 7월 15일 첫방
- 브라이언 체이스, 새 EP ‘2U’ 발표…테디 총괄 프로듀싱
- 국내외 다 잡은 르세라핌, 빌보드 장기 흥행 ing
- ‘이번 생도 잘 부탁해’ 넷플릭스 비영어 TV시리즈 6위
- 연기 甲 배우들의 캐릭터 플레이 ‘기적의 형제’[종합]
- “작은 선물 됐으면”...김성규, 인피니트 응원 속 경쾌한 컴백[MK현장]
- ‘아씨 두리안’ 임성한 월드, 고부 동성애는 맛보기…기대포인트 셋
- 김성규 “‘스몰 토크’ MV 감독, 처음엔 ‘표정 연기 표독스럽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