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혼수와 커플템까지"…롯데百, 웨딩페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30일부터 7월 9일까지 7월의 웨딩페어 '올 어바웃 프리미엄 웨딩'을 한다고 28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의 웨딩 페어의 대표 행사로 '웨딩 마일리지 추가 적립 프로모션', '신규 가입 및 커플 아이템 이벤트', '라이브 커머스' 등을 준비했다.
웨딩 마일리지는 '롯데 웨딩 멤버스'에 가입 후, 9개월 동안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웨딩 마일리지'로 적립해주는 제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30일부터 7월 9일까지 7월의 웨딩페어 '올 어바웃 프리미엄 웨딩'을 한다고 28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의 웨딩 페어의 대표 행사로 '웨딩 마일리지 추가 적립 프로모션', '신규 가입 및 커플 아이템 이벤트', '라이브 커머스' 등을 준비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예비 신혼 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럭셔리, 주얼리 상품군의 수요를 반영해 '프리미엄'에 초점을 맞췄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회사는 웨딩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브랜드를 전년 대비 2배 가량 확대했다. 웨딩 마일리지는 '롯데 웨딩 멤버스'에 가입 후, 9개월 동안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금액을 '웨딩 마일리지'로 적립해주는 제도다.
적립된 금액은 최대 7% 상당의 롯데상품권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특히 '웨딩 페어'기간에는 구매 금액을 최대 2배로 적립해주는 '더블 적립 및 추가 50%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페어에서는 구찌, 펜디 등의 럭셔리 브랜드부터 프리츠한센, 루이스폴센, 다이슨 등 해외 가구 가전 브랜드까지 다양한 상품군의 브랜드를 지난해 대비 2배 가량 늘린 총 110개로 확대했다.
또 '웨딩 멤버스' 가입 고객에 대한 프리미엄 혜택과 신규 가입 이벤트도 한다. 행사 기간 '웨딩 마일리지' 참여 브랜드에서 1500만원 이상을 구매한 웨딩 멤버스 고객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AVENUEL)' 오렌지 등급에 해당하는 에비뉴엘(AVENUEL) 라운지·발레 파킹을 각각 1회씩 이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혼수를 구매하는 웨딩 멤버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삼성전자, LG전자 구매 시 결제 카드에 따라 최대 11%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하며, 웨딩 마일리지 20% 적립도 해 준다.
김지현 롯데백화점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부문장은 "7월은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이 결혼 준비를 위해 백화점을 가장 많이 찾는 시즌이다"며 "근래 급증한 프리미엄 혼수 수요를 반영해 롯데백화점은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만족스러운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라솔 아래 `주차 빌런` 등장... 7月부터 인도는 "절대주정차금지구역"
- "욕망서 도망가라"…`아이 둘 의혹` 도연스님, 3주만에 SNS활동 재개
- 전자발찌 차고 카페 女사장 성폭행 시도... 40대男 징역 10년
- ‘정치적 해석’ 선 그은 조민…입이 ‘쩍’ 벌어지는 선명한 복근 ‘관심 폭주’
- `강남 투신` 생중계하고 만화카페서 10대와 성관계한 20대男…결국 구속
- 바이든, 우크라에 美미사일 사용 제한 풀었다…北에 경고 메시지
- 이재명 `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바빠진 비명계… 12월 1일 김부겸 초청 특강
- 유상임 장관 "장관직 걸고 건강한 기술사업화 생태계 만들 것"… "트럼프 2기와 빨리 만나야"
- 20대 5명 중 2명 "비혼출산 가능"… 결혼·출산관 바뀌는 청년
-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 최태원 "에너지 사업서 미래 해결 지식 얻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