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우수고객 제도 확대·개편…혜택 더 늘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양생명은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우수고객에 대한 가치를 높이기 위해 우수고객 제도를 확대·개편했다고 28일 밝혔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이번 우수고객 제도 개편과 관련해 건강 트렌드를 반영하고 영업채널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는 등 고객들이 혜택을 충분히 체감하도록 준비했다"며 "동양생명의 고객들이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하도록 우수고객 제도를 지속 관리·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양생명은 지난 2019년 우수고객을 확보·유지하기 위해 고객 제도를 마련했다. △플래티넘(Platium) △골드브이아이피(Gold VIP) △골드스타(Gold Star) △패밀리(Family) 4개 등급으로 구분해 등급별 차별화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번에 새로 시행한 우수고객 제도는 등급을 △블랙 △레드 △블루 △그린 △화이트 5개로 개편했다. 고객 등급을 세분화하면서 최상위 등급인 블랙 등급을 신설해 우수고객에 대한 가치를 더욱 높였다.
새로운 고객제도 시행을 통해 서비스의 질도 높였다.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는 점을 감안해 치매 케어, 암 케어, 간병 케어 등 헬스 케어와 연계된 서비스를 추가했다. 전문 강사가 함께하는 테니스 클래스와 가족 걷기 행사 등 오프라인 이벤트 서비스도 마련했다.
기존 상위 2개 등급에게만 제공하던 건강검진 우대 예약과 장례용품 지원 서비스도 화이트 등급을 제외한 모든 등급 고객에게 제공토록 했다. 우수고객 대상으로 오프라인 강연과 클래스도 마련할 계획이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이번 우수고객 제도 개편과 관련해 건강 트렌드를 반영하고 영업채널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는 등 고객들이 혜택을 충분히 체감하도록 준비했다”며 “동양생명의 고객들이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하도록 우수고객 제도를 지속 관리·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명철 (twomc@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펜트하우스·한강뷰는 부르는 게 값"…수억 더 비싸도 잘나가
- 조국 딸 조민 가수되나…크롭티에 선명한 복근 뽐내기도
- “턱까지 물이 찼다”…망설임 없이 물속 뛰어든 경찰
- “피해자만 800명”…시의원 출마 노예슬 “남편 먹튀 죄송”
- 30년 별거 중 아내 집 침입한 60대…'스토킹' 혐의 구속기소
- 바람 증거잡으려 집에서 아내 대화 몰래 녹음.."유죄"[사랑과전쟁]
- 머스크, 마약류 ‘케타민’ 의혹에 “우울증약보다 좋아” 황당 반응
- "아침 먹으며 술 마셔"...대낮 횡단보도서 3명 사상
- 맥아더 장군 동상에 낙서한 반미 운동가 ‘벌금형’
- 편도선 수술 후 사망한 4세 아동…檢, 의사 5명 기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