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미나 계약종료, 젤리피쉬 떠난다 “동행 마무리”(전문)[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오아이, 구구단 출신 강미나가 계약이 종료됨에 따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이하 젤리피쉬)를 떠난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2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그동안 강미나를 아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더불어 "오랜 기간 젤리피쉬와 함께해 준 강미나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더 멋진 활약을 펼칠 강미나를 진심으로 응원하겠다"라고 알렸다.
먼저, 그동안 강미나를 아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오아이, 구구단 출신 강미나가 계약이 종료됨에 따라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이하 젤리피쉬)를 떠난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2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그동안 강미나를 아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지난 7년간 당사와 함께한 강미나의 전속계약이 금일(2023년 6월 28일)부로 종료되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젤리피쉬와 강미나의 동행은 여기에서 마무리 짓지만, 강미나와 함께했던 모든 순간순간을 소중하게 간직하겠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오랜 기간 젤리피쉬와 함께해 준 강미나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더 멋진 활약을 펼칠 강미나를 진심으로 응원하겠다”라고 알렸다.
▶ 이하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그동안 강미나를 아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지난 7년간 당사와 함께한 강미나의 전속계약이 금일(2023년 6월 28일)부로 종료되었습니다.
젤리피쉬와 강미나의 동행은 여기에서 마무리 짓지만, 강미나와 함께했던 모든 순간순간을 소중하게 간직하겠습니다.
오랜 기간 젤리피쉬와 함께해 준 강미나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더 멋진 활약을 펼칠 강미나를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새로운 출발을 앞둔 강미나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블핑 지수, 뭘 해도 완벽...섹시+순수 모두 다 찰떡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여자)아이들 슈화 화보, 시크하게 혹은 강렬하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손동운 결혼 발표, 자필로 전한 소감 “9월 비공개로 진행...성숙해질 터”(전문) - 열린세상 열린
- 강인, 심경 고백 “폭행·음주운전, 명백한 잘못...정준영 단톡방 멤버는 오보” - 열린세상 열린
- 킴 카다시안 “아이들에 아빠(카니예 웨스트) 이야기할 때 감정 숨긴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한동훈 ″예대마진 차이 지속, 가계·기업에 부담…대출금리 낮춰야″
- [단독] 병원에서 프로포폴 투약한 의사와 여성 검거…주사기와 바늘 발견
- ″아이 사진 올렸는데 계정 삭제″…인스타 새 정책에 '당황'
- 화성 소재 중학생 8.3% ″마약류 약물 경험 있어″
- 청문회장에 디올백이…박장범 ″'파우치'는 중립 용어″ [짤e몽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