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모종 블랑루체' 분양 개시

최기성 매경닷컴 기자(gistar@mk.co.kr) 2023. 6. 28. 16:1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9개동 84~109㎡ 1060세대
채광·통풍이 우수한 판상형
상업·교육·문화·행정 등
주거 인프라 가깝게 누려
도보 1분 거리 신리초 위치
힐스테이트 모종 블랑루체 투시도

현대엔지니어링이 충남 아산시 모종동 아산 모종2지구 B1블록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모종 블랑루체' 아파트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섰다.

힐스테이트 모종 블랑루체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9개동 전용면적 84~109㎡ 총 106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가구 수는 △84㎡A 605가구 △84㎡B 204가구 △84㎡C 175가구 △109㎡ 76가구다.

전 가구가 전용면적 84㎡ 이상의 중대형 아파트로 지어진다. 이 가운데 83%가 채광과 통풍이 우수한 판상형 구조로 공급된다.

교통·교육·주거 인프라 갖춰

아산 모종2지구는 인접한 아산 모종1지구와 함께 아산시 원도심과 맞닿아 있어 상업, 교육, 문화, 행정 등 풍부한 주거 인프라를 가깝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갖췄다.

인근의 개발 예정인 모종샛들지구, 풍기역지구와 함께 1만2000여 가구의 대규모 도시개발사업의 상호 시너지 효과도 누리게 될 전망이다.

당진~천안고속도로가 개통 예정이며, 당진~천안고속도로 일부 구간인 아산~천안 구간은 2023년말 완공 예정이다. 향후 경부고속도로 및 서해안고속도로와의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 아산IC 진입도로 일부 구간이 2023년 3월에 개통될 예정이다.

단지 3㎞ 내에는 지하철 1호선 온양온천역, 배방역이 위치해 있다. 단지에서 직선거리로 약 1.5㎞ 거리에 풍기역(가칭)이 들어설 예정이다.

향후 이 지역은 교통망 확충을 통해 인근 산업단지 및 서울·수도권 및 지방권역 이동성이 더욱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도보 1분 거리에 신리초등학교가 위치해 있다. 인근에 모종중이 2025년 3월 개교 예정이다. 아산중·고, 한올중·고, 온양여중·고 및 학원가도 인접해 있다. 하나로마트, 롯데마트, 이마트 등 대형마트를 비롯해 CGV, 롯데시네마, 온양온천 전통시장, 아산시청, 아산소방서, 아산 버스터미널, 아산충무병원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도 가까운 곳에 들어섰다.

힐스테이트 특화 설계 적용

힐스테이트 모종 블랑루체는 아산 모종지구 내 최고 대단지 아파트로 조성되는 만큼 그에 걸맞은 커뮤니티 시설도 갖췄다.

단지 내에는 GX룸,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게스트하우스, 작은도서관, 경로당, 다함께돌봄센터, 어린이집 등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모종 블랑루체 분양 관계자는 "모종동 최대 규모의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로 다양한 개발호재와 뛰어난 입지 등을 갖춘 만큼 좋은 청약 성적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힐스테이트 모종 블랑루체 청약 당첨자는 7월 4일 발표된다. 7월 18~20일 3일간 정당 계약을 진행한다.

[최기성 매경닷컴 기자]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