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떡해 진짜 큰일 났네” 서현, 촬영 중 돌발상황 발생.. 점 생기고 떨어지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소녀시대 서현이 돌발 상황을 겪었다.
28일 유튜브 채널 '나무엑터스 NAMOOACTORS Official'에는 '오늘 생일인 '팬 사랑 전문가'가 준비한 센스있는 선물? #해피서현데이 [Eng Sub]'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그는 "너무 많이 꾸미면 유치하다"라며 "오늘 목표는 '못 그렸지만 서현이 직접 그린 거니까 찍어야지'란 마음이 안 들도록 예쁘게 꾸미는 게 목표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그룹 소녀시대 서현이 돌발 상황을 겪었다.
28일 유튜브 채널 ‘나무엑터스 NAMOOACTORS Official’에는 ‘오늘 생일인 ‘팬 사랑 전문가’가 준비한 센스있는 선물? #해피서현데이 [Eng Sub]‘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서현은 “지금 제 생일을 맞이해서 인생네컷 프레임을 만들어 보려 한다”라고 전했다. 서현은 직접 그림을 그리며 프레임 디자인에 나섰다.
그는 “너무 많이 꾸미면 유치하다”라며 “오늘 목표는 ‘못 그렸지만 서현이 직접 그린 거니까 찍어야지’란 마음이 안 들도록 예쁘게 꾸미는 게 목표다”라고 밝혔다.
갑자기 서현은 “이게 왜 이러지. 점이 막 생겼다”라며 돌발 상황을 마주했다. 급기야 “어떡해. 진짜 큰일 났네”라며 “오늘 목표 달성 못할 것 같다”라고 말했다.
우여곡절 끝에 서현은 디자인을 마무리했다. 프레임 배경 색상을 민트색으로 지정한 이유에 대해 “제가 생각보다 민트색을 좋아한다. 원래 핑크색을 많이 했었는데 최근에 꽂힌 색으로 선택했다”라고 밝혔다.
중간중간 벽에 붙은 별 장식이 떨어져 서현을 당황케 했다. 서현은 “별아 무슨 일이니?”라며 떨어진 별 장식을 주워 진행을 이어갔다.
서현은 “목표가 달성됐는지는 모르겠지만 최선을 다해 만들어봤다. 많은 분들이 찍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자신이 디자인한 프레임을 이용해 인생네컷을 찍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4세’ 지상렬, 결혼 계획 발표 “사회는 강호동 축가는 이승기, 야구장에서 결혼식”(강심장
- 최수종♥하희라, 153평 ‘세컨하우스’ 전면 철거 결정
- ‘갑상샘암’ 박소담, 제주도에서 ‘발랄한’ 회복기 공개...“감사했던 하루하루” [전문]
- ‘전망 좋은 방’ 줄리안 샌즈, 실종 5개월만에 사망 확인...향년 65세 [할리웃톡]
- ‘사생활 논란’ 황의조에 효민 과거 게시물 ‘화제’...무슨 일?
- '응사' 도희 맞아? 뜻밖의 볼륨 몸매 자랑
- ‘비정상회담’ 오헬리엉 ‘득남’, 韓·佛 여권 공개...기욤에 이은 ‘겹경사’
- ♥김국진도 갔나? 강수지 “비비아나 보러 파리 왔어요” 프랑스 유학 딸 자랑
- 효민, 조현아와 휴가 중 일상 공개...역시 ‘나이스 바디’
- “신뢰 깨졌다” 피프티 피프티, 데뷔 7개월만 전속계약 분쟁[SS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