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컴투스 글로벌 콘텐츠문학상 2023’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가 유망한 스토리 창작자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컴투스 글로벌 콘텐츠문학상 2023'을 개최한다.
올해 6회째인 '컴투스 글로벌 콘텐츠문학상'은 '변화와 도전'이라는 주제로 작품을 공모한다.
올해는 계열사인 위지윅스튜디오와 공동 주관을 해 작품 심사 과정에서 위지윅스튜디오 콘텐츠 사업 부문 담당자들이 심사 위원으로 참여한다.
또 수상작가들 추후 작품집을 발간하고, 수상작가들이 컴투스 입사 지원 시 가산점도 부여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가 유망한 스토리 창작자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컴투스 글로벌 콘텐츠문학상 2023’을 개최한다.
올해 6회째인 ‘컴투스 글로벌 콘텐츠문학상’은 ‘변화와 도전’이라는 주제로 작품을 공모한다. 장르에 상관 없이 변화 혹은 도전이라는 소재가 들어간 원천 스토리라면 모두 지원 가능하다.
작품 접수는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7월 12일부터 9월 6일까지 진행되며 접수자격 및 작품 수에 제한이 없고 팀 단위로도 응모 가능하다.
총 상금은 4000만원 규모로 대상에 2000만원, 최우수상 2편에 각각 500만원, 우수상 4편에 각각 250만원 상금이 지급된다.
올해는 계열사인 위지윅스튜디오와 공동 주관을 해 작품 심사 과정에서 위지윅스튜디오 콘텐츠 사업 부문 담당자들이 심사 위원으로 참여한다. 수상작들 대상으로 2차 콘텐츠 제작 가능성을 검토할 예정이다. 또 수상작가들 추후 작품집을 발간하고, 수상작가들이 컴투스 입사 지원 시 가산점도 부여할 계획이다.
정우찬 기자 ucha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모비스, 모빌리티도 폼팩터 혁신…돌돌 말았다 펼치는 車 스크린 나왔다
- LGU+, 전국서 100㎒폭 5G 가동…SKT·KT, 삼성 ‘64TR’로 맞대응
- LG, 초프리미엄 음식물처리기 연내 나온다
- [사설]규제 제로(O) 원칙부터 적용해야
- “딥테크 유니콘 발굴위해 투자·R&D 연계 필수” 서주원 스케일업팁스협회장
- 혁신 주체간 융복합 네트워크 이끄는 스케일업팁스
- [ET단상]ERP 보안 사각지대 해소해야
- [과기혁신 나침반] 〈3〉연구안보와 국제협력, 상반된 가치 아니다
- [대덕 50년, 미래 잇는 50년]<1>김인신 전문위원 “대덕특구, 새로운 50년 기약하는 원년”
- [플랫폼칼럼] 런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