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선8기 1년' 원주시, 토크콘서트 '톡톡 원주를 말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원주시는 7월 1일 오후 3시 백운아트홀에서 시민과 시장이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톡톡(talk talk) 원주를 말하다'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민선 8기 원주시정의 성과와 향후 시정 방향을 시민들과 공유·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토크콘서트 '톡톡(talk talk) 원주를 말하다'는 원주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민과 성과·시정 방향 공유·소통
[원주=뉴시스]이덕화 기자 = 강원 원주시는 7월 1일 오후 3시 백운아트홀에서 시민과 시장이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톡톡(talk talk) 원주를 말하다'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민선 8기 원주시정의 성과와 향후 시정 방향을 시민들과 공유·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제는 '원주시의 행복한 변화'다. 원강수 시장의 브리핑과 시민과의 토크콘서트, 축하공연 등으로 진행된다.
사회는 재치 있는 입담으로 사랑받고 있는 개그맨 윤형빈이 맡았다. 지역 아동들로 구성된 '꾸미꾸미 합창단'과 원주시 청소년 댄스팀 '구명'의 공연을 비롯해 가수 조정현과 박상민의 축하공연도 마련돼 있다.
토크콘서트 '톡톡(talk talk) 원주를 말하다'는 원주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기타 행사 사항은 원주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wonder876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그 장재인 맞아?"…노브라로 파격 노출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
-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아는 형님' 단체 축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