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전자담배 '아이코스 일루마' 소비자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필립모리스가 '2023 한국의 소비자대상'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상은 전문가 집단 평가와 소비자 대상 사전조사를 통해 선별된 대표업종 브랜드 중 소비자를 가장 높은 가치에 두는 최우수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필립모리스가 '2023 한국의 소비자대상'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상은 전문가 집단 평가와 소비자 대상 사전조사를 통해 선별된 대표업종 브랜드 중 소비자를 가장 높은 가치에 두는 최우수 브랜드를 선정한다. 여론조사기관 한국리서치가 소비자 조사를 수행했다.
소비자 평가에서는 이용 경험, 브랜드 선호도, 소비자와의 약속 이행 등이 평가 대상이고, 전문가 평가에서는 소비자와의 소통과 피드백, 소비자 만족도 점검 체계, 브랜드 안전체계, 사회적 가치실현과 책임, 소비자 보호 등 다양한 항목을 점검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지난해 11월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이 적용된 새로운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제품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아이코스 일루마,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를 출시했다. 담배를 태우지 않고 가열하는 특징 때문에 일반담배에서 궐련형 전자담배로 전환하려는 소비자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
김기화 한국필립모리스 커뮤니케이션 총괄은 "'필립모리스는 지금까지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 등 비연소 제품 분야에 14조원을 투자하는 등 '담배연기 없는 미래'를 향한 지속적인 제품 혁신에 힘써왔다"며 "앞으로 아이코스 일루마가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황영찬 기자 techan92@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호선에 침대칸이? 노약자석 점령한 중년 男[이슈시개]
- 국내 바다서 그물에 '상어' 잡혔다…"백상아리 나타날 수도"
- 무장 괴한에 납치된 경찰서 직원 14명…멕시코 당국 "수색 중"
- "압수당한 담배 찾자"…SNS에 올라온 '교무실 침입 영상'에 학교 발칵
- 빛바랜 사진 한 장 속 아버지, 그는 6·25 참전용사였다
- 롯데웰푸드도 가격 인하…빠다코코낫 등 3종 100원 인하
- 베이비박스 맡기고, 출국하고…'출생 미신고 아동' 소재 파악
- 與 '유령아동' 출생통보제-보호출산제 병행 추진
- 다수 남성 상대로 성폭행 등 무고한 60대 女 재판행
- 野4당, 방통위원장 직무대행 고발…"수신료 분리징수 편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