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윤 이 얼굴로 살인마 광기…“상상 이상 만족해”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동윤이 패션지 싱글즈 7월호 화보에 참여했다.
검거의 순간 서로의 몸이 바뀐 희대의 살인마 진혁과 형사 재환의 대결을 그린 바디체인지 액션 스릴러 영화 '악마들'에 출연한 장동윤은 따뜻하고 부드러운 감성을 보였다.
장동윤은 "두 캐릭터의 숨 막히는 대결이 박진감 넘쳤고, 몰입감 또한 상상 이상이어서 만족스러웠다"며 "설정 자체도 신선했지만,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어두우면서 거친 색감의 분위기가 더해져 스릴감을 극대화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검거의 순간 서로의 몸이 바뀐 희대의 살인마 진혁과 형사 재환의 대결을 그린 바디체인지 액션 스릴러 영화 ‘악마들’에 출연한 장동윤은 따뜻하고 부드러운 감성을 보였다. 자유분방한 포즈로 청량한 에너지를 발산함과 동시에 다양한 룩을 무리없이 소화했다.
첫 악역에 도전한 작품 ‘악마들’에서도 이야기했다.
장동윤은 “두 캐릭터의 숨 막히는 대결이 박진감 넘쳤고, 몰입감 또한 상상 이상이어서 만족스러웠다”며 “설정 자체도 신선했지만,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어두우면서 거친 색감의 분위기가 더해져 스릴감을 극대화한다”고 밝혔다.
살인마 연기에 대해서는 “표현의 강약을 조절하면서 진혁의 광기 어린 모습을 잘 이끌어내려고 했다”고 했다.
장동윤 화보는 싱글즈 7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악마들’은 7월 5일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초롱이’ 고규필, 에이미와 9년째 열애 비화 최초 공개 (라스)
- 이수진, 57세 안 믿겨…韓 대표로 3관왕까지
- 심형탁,18세 연하 예비 신부♥ 몰래 장난감 방 만들어 (구해줘 홈즈)
- “유부남인 줄 알면서 낳은 것”…상간녀의 목숨 건 불륜 (고소한 남녀)
- 김나라, 택시 출퇴근+휴대폰 소액결제가 일상…박미선 쓴소리 (고딩엄빠3)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