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솔루션, 예술의 전당 라울뒤피 특별전 제작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이솔루션(대표이사 장홍석)이 서울 예술의 전당에서 진행되는 '라울 뒤피 : 색채의 선율' 전시를 제작 지원했다고 28일 밝혔다.
작년 예술의 전당에서 진행됐던 앙리 마티스 전시와 서경대학교 디자인학부 졸업전시회에 FOLD N을 제작 지원해 작품의 색채를 있는 그대로 표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제이솔루션의 라울 뒤피 전시 및 다양한 전시 제작지원 레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 또는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이솔루션(대표이사 장홍석)이 서울 예술의 전당에서 진행되는 '라울 뒤피 : 색채의 선율' 전시를 제작 지원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5월 2일부터 9월 10일까지 한가람미술관 제1전시실과 제2전시실에서 진행되며 예술의 전당 전관 개관 30주년을 기념해 열리는 최대 규모의 라울 뒤피 회고전이다.
제이솔루션은 라울 뒤피 특별전에 FOLD N과 빔프로젝터를 지원했다. 자사 LED디스플레이 브랜드 ASTRA의 FOLD N은 빠른 설치 및 해체가 가능한 포터블 스크린으로, 이지 폴딩 힌지를 적용해 접어서 이동하기에 용이하다. 또한 정밀 캘리브레이션 과정을 통해 노이즈를 완벽 제거하고 정확한 컬러 표현으로 예술 작품을 표출하기에 적합한 디스플레이다.
아울러 가로로 원하는 만큼 확장이 가능해, 대화면도 쉽게 만들 수 있다. 이번 전시에는 총 7대를 연결해 16:9 비율의 대화면을 연출했다. 특히 30분이면 7대 연결 및 설치가 완료돼 전시 및 박람회 디스플레이로 적합하다.
제이솔루션은 이번 전시에 빔프로젝터를 함께 지원했다. 프로젝션 맵핑 기법을 사용해 정적인 작품을 생동감 있게 관람할 수 있으며 현실 속에서 가상 공간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관람객들의 몰입감을 한층 높였다.
또한 이번 전시뿐만 아니라 다양한 전시에 디스플레이를 제작 및 지원한 바 있다. 작년 예술의 전당에서 진행됐던 앙리 마티스 전시와 서경대학교 디자인학부 졸업전시회에 FOLD N을 제작 지원해 작품의 색채를 있는 그대로 표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한편, 제이솔루션의 라울 뒤피 전시 및 다양한 전시 제작지원 레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 또는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구교현 기자 ky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모비스, 모빌리티도 폼팩터 혁신…돌돌 말았다 펼치는 車 스크린 나왔다
- LGU+, 전국서 100㎒폭 5G 가동…SKT·KT, 삼성 ‘64TR’로 맞대응
- LG, 초프리미엄 음식물처리기 연내 나온다
- 與 “토론회 제안” 野 “결의안 처리”…日 오염수 방류 연일 공방
- 현대오토에버, EU ‘지능형속도제한장치’ 규제로 수혜
- NHN클라우드-강원도-원주시, 클라우드 전환과 디지털헬스케어 연구 위한 업무협약
- 삼성전자-LG전자, 내주 2분기 잠정실적 발표...또 희비 갈릴 전망
- 대출·예금·보험, 플랫폼 출시에도 웃지 못하는 핀테크
- 삼성, 비대면진료 기업에 첫 투자…‘닥터히어’ 美서 맹활약
- [단독]현대차그룹, 美 전기차 신공장서 ‘G70·GV80’ 후속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