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 나무증권 가입 시 `나이키` 래플 쿠폰 제공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투자증권은 한정판 스니커즈 정보 플랫폼 '슈프라이즈'와 함께 나이키 주식(NKE)과 나이키 한정판 스니커즈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나이키를 보유할 2가지 가능성을 열다'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나무증권에 최초로 가입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나무증권에서 진행하는 나이키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나이키 주식과 슈프라이즈 래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쿠폰이 지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투자증권은 한정판 스니커즈 정보 플랫폼 '슈프라이즈'와 함께 나이키 주식(NKE)과 나이키 한정판 스니커즈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나이키를 보유할 2가지 가능성을 열다'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나무증권에 최초로 가입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나무증권에서 진행하는 나이키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나이키 주식과 슈프라이즈 래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쿠폰이 지급된다. 추첨을 통해 3명에게 나이키 주식 10주를, 선착순 참여 완료 고객 2만명에게는 나이키 소수점주식 1000원을 지급한다.
이벤트를 통해 지급받은 쿠폰을 슈프라이즈 래플 이벤트에 등록하면 총 3000만원 상당 한정판 스니커즈 6족 당첨의 기회도 제공한다. 래플 이벤트는 13일간 총 6회차에 걸쳐 진행되며, 한번 지급받은 쿠폰으로 총 6번의 이벤트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최초 신규 가입 고객은 '첫거래 응원 30달러 지급 이벤트'도 참여 가능하다. 해당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나무증권에서 처음으로 주식거래를 하는 고객에게 30달러 투자지원금을 제공한다.
선착순으로 지급받은 나이키 소수점주식 1000원을 거래하기만 해도 30달러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미국주식 거래 경험이 없는 고객도 부담 없이 투자를 시작해 볼 수 있다.
이성복 NH투자증권 나무마케팅부 부장은 "고객의 일상과 투자가 자연스럽게 연결될 수 있는 다양한 접점을 발견하고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이 나무증권의 주요 과제"라며 "앞으로도 투자를 통해 고객의 일상을 변화시킬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하연기자 summer@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욕망서 도망가라"…`아이 둘 의혹` 도연스님, 3주만에 SNS활동 재개
- 전자발찌 차고 카페 女사장 성폭행 시도... 40대男 징역 10년
- ‘정치적 해석’ 선 그은 조민…입이 ‘쩍’ 벌어지는 선명한 복근 ‘관심 폭주’
- `강남 투신` 생중계하고 만화카페서 10대와 성관계한 20대男…결국 구속
- "수영장에 대변이..." 하남시, 이틀만에 어린이 수영장 폐장 조치
- 이재명 `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바빠진 비명계… 12월 1일 김부겸 초청 특강
- 유상임 장관 "장관직 걸고 건강한 기술사업화 생태계 만들 것"… "트럼프 2기와 빨리 만나야"
- 20대 5명 중 2명 "비혼출산 가능"… 결혼·출산관 바뀌는 청년
- 내년 `APEC CEO 서밋 의장` 최태원 "에너지 사업서 미래 해결 지식 얻어"
- 대출금리 언제내리나… 연말 대출옥죄기 가속폐달 밟는 금융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