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부, 부티비TV에 인플루언서 신인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토교통부 주관 인플루언서 시상식에서 유튜브 채널 부티비TV가 신인상을 수상했다.
국토부는 부티비TV 외 총 4개 팀을 시상했다.
부티비TV는 현재 6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와 함께하는 부티비 플러스, 전문가 인터뷰 및 집 내부를 소개하는 홈언박싱 등을 선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토교통부 주관 인플루언서 시상식에서 유튜브 채널 부티비TV가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 시상식은 지난 27일 세종문화회관 지하 1층에서 진행됐다. 국토부는 부티비TV 외 총 4개 팀을 시상했다.
부티비TV는 GTX-A 공사현장 탐방, 전세사기피해지원센터 영상을 제작해 국토부 사업을 홍보하는 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시상식은 개회 및 내빈소개를 시작으로 협업 성과 영상 시청, 2023년 상반기 협업 성과 발표, 2023년 상반기 심사 결과, 협업 인플루언서 간담회 등의 순으로 진행했다.
국토부 담당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인플루언서와의 소통과 협업을 확대해 진솔하고 재미있는 영상을 기대하며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부티비TV는 현재 6만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부동산 현장 탐방 등 현장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다. 부동산 전문가와 함께하는 부티비 플러스, 전문가 인터뷰 및 집 내부를 소개하는 홈언박싱 등을 선보이고 있다.
나원식 (setisoul@bizwatch.co.kr)
ⓒ비즈니스워치의 소중한 저작물입니다. 무단전재와 재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 © 비즈워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