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김성규 “인피니트, 신보 듣고 반응? ‘가장 영한 앨범’이라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피니트 김성규가 멤버들과 나눈 '스몰 토크'를 공개했다.
그는 "내 앨범에 대해서 멤버들이 가장 먼저 들어봤다. 멤버들 반응은 너무나 서로 응원해주며 좋았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형이 냈던 앨범들 중에서 가장 영하다. 심각하지 않다. 어렵지 않을 수도 있겠다'라는 반응들이어서 다들 좋아했고, 멤버들이 좋아하는 노래였다"라고 뿌듯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피니트 김성규가 멤버들과 나눈 ‘스몰 토크’를 공개했다.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한 카페에서는 김성규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2023 S/S Collection’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개최된 가운데 김성규가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김성규의 컴백과 함께 인피니트 엘과 성열이 최근 첫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넘버스 : 빌딩숲의 감시자들’로 팬들과 시청자들을 만나게 됐다.
이와 관련해 이날 김성규는 “멤버들과는 드라마 얼마 전에 첫 방송을 했다. 같이 모니터를 하다가 서로 부끄러워 하더라. 어떤 멤버가 나오는데”라고 밝혔다.
이어 “같이 모니터를 하다가 집에 가기도 하고. 같이 연습하다 보기도 하고 응원도 하고”라고 덧붙였다.
그는 “내 앨범에 대해서 멤버들이 가장 먼저 들어봤다. 멤버들 반응은 너무나 서로 응원해주며 좋았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형이 냈던 앨범들 중에서 가장 영하다. 심각하지 않다. 어렵지 않을 수도 있겠다’라는 반응들이어서 다들 좋아했고, 멤버들이 좋아하는 노래였다”라고 뿌듯해했다.
[역삼동(서울)=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블핑 지수, 뭘 해도 완벽...섹시+순수 모두 다 찰떡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여자)아이들 슈화 화보, 시크하게 혹은 강렬하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손동운 결혼 발표, 자필로 전한 소감 “9월 비공개로 진행...성숙해질 터”(전문) - 열린세상 열린
- 강인, 심경 고백 “폭행·음주운전, 명백한 잘못...정준영 단톡방 멤버는 오보” - 열린세상 열린
- 킴 카다시안 “아이들에 아빠(카니예 웨스트) 이야기할 때 감정 숨긴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한동훈 ″예대마진 차이 지속, 가계·기업에 부담…대출금리 낮춰야″
- [단독] 병원에서 프로포폴 투약한 의사와 여성 검거…주사기와 바늘 발견
- ″아이 사진 올렸는데 계정 삭제″…인스타 새 정책에 '당황'
- 화성 소재 중학생 8.3% ″마약류 약물 경험 있어″
- 청문회장에 디올백이…박장범 ″'파우치'는 중립 용어″ [짤e몽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