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 통합성과관리 개선…행정 효율·투명성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평창군은 민선8기 군정비전과 행정의 효율·투명성 강화를 위해 군정성과관리 방식을 개편한다.
성과관리를 기반으로 통합성과관리시스템을 구축해 부서별 성과를 실시간 모니터링·피드백을 한다.
주현관 군 기획실장은 "체계성을 갖춘 통합성과관리시스템 구축해 역량을 극대화 하고 업무의 능률·효율성을 높일 것"이라며 "책임 있고 품질 높은 행정 서비스를 제공을 목표로 군민이 행복한 도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역량 극대화, 업무 능력·효율↑, 행복도시 구현
[평창=뉴시스]김의석 기자 = 강원 평창군은 민선8기 군정비전과 행정의 효율·투명성 강화를 위해 군정성과관리 방식을 개편한다.
28일 평창군에 따르면 기존 부서별 자체평가지표 수립의 주관·전문성 부족, 단기 목표, 평가결과로 인한 부서 간 신뢰성 저하 등 미비점을 개선 할 방침이다.
성과관리를 기반으로 통합성과관리시스템을 구축해 부서별 성과를 실시간 모니터링·피드백을 한다. 세부지표를 공통지표 평가와 연계해 조직전체의 목표달성을 위한 성과중심 행정을 구현한다.
전 직원에게 성과관리 교육, 워크숍 등 컨설팅을 시작으로 성과지표를 개발하고 유관시스템 연계 등 체계를 구축할 방침이다.
주현관 군 기획실장은 "체계성을 갖춘 통합성과관리시스템 구축해 역량을 극대화 하고 업무의 능률·효율성을 높일 것"이라며 "책임 있고 품질 높은 행정 서비스를 제공을 목표로 군민이 행복한 도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w3278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조그마한 파우치'라고 하지 않고 '파우치'라고 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