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바비' 핑크빛 드림하우스에서 하룻밤 보내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바비'의 팬들이 영화 속 한 장면을 경험할 수 있는 '바비 드림하우스' 숙박 기회를 얻는다.
27일(현지시간) 미국 CNN에 따르면 에어비앤비는 영화 '바비'의 개봉을 맞아 추첨을 통해 미국 캘리포니아 말리부의 바비 드림하우스 1박 2일 무료 숙박권을 제공한다.
다음 달 21,22일과 22,23일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1박 2일의 숙박 동안 각각 최대 2명이 바비 드림하우스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국 캘리포니아주 말리부에서 이벤트 열어
7월18일부터 응모…총 2회, 회차당 2명 숙박
[서울=뉴시스]한휘연 인턴 기자 = 영화 '바비'의 팬들이 영화 속 한 장면을 경험할 수 있는 '바비 드림하우스' 숙박 기회를 얻는다.
27일(현지시간) 미국 CNN에 따르면 에어비앤비는 영화 '바비'의 개봉을 맞아 추첨을 통해 미국 캘리포니아 말리부의 바비 드림하우스 1박 2일 무료 숙박권을 제공한다.
에어비앤비는 영화 속 남자 주인공인 켄의 입장에서 바비 드림하우스 안 자신의 방을 '호스팅'하는 게시물을 올렸다. 이번 이벤트는 2019년 진행했던 바비의 호스팅 이후 두 번째다.
켄은 "나의 왕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바비가 자리를 비운 동안 올여름 나에게 말리부 드림하우스 열쇠를 넘겨주었고 내 방은 하룻밤 동안 당신의 것이 될 수 있습니다"라는 말로 이벤트를 알렸다.
인형의 집을 실물 크기로 제작한 듯한 분홍빛의 인테리어는 바비가 참여했으며, 이번 이벤트에는 '켄'의 특징이 드러나는 요소도 추가될 예정이다.
다음 달 17일 오전 10시(현지시간, 한국시간 18일 오전 2시)부터 에어비앤비 이벤트 페이지에서 켄의 방을 예약할 수 있다. 말리부까지의 왕복 교통비는 포함되지 않는다.
다음 달 21,22일과 22,23일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되는 1박 2일의 숙박 동안 각각 최대 2명이 바비 드림하우스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드림하우스 방문 기간 동안 투숙객에게는 ▲'켄'의 옷장 탐험 ▲야외 디스코장에서 춤 수업 ▲드림하우스에 딸린 해변과 인피니티풀 이용 ▲켄의 스케이트와 서핑보드 기념품 제공의 혜택이 주어진다.
에어비앤비는 이번 이벤트를 다음 달 21일 영화 '바비'의 미국 내 개봉을 축하하고자 기획했다. 이벤트 이외에 여성 권익 증진을 목적으로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금을 전달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레타 거윅이 감독하고 마고 로비, 라이언 고슬링이 출연하는 영화 '바비'는 다음 달 19일 한국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xayah@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박당한 채 강제 흡입"…'마약 양성' 김나정, 피해자 주장(종합)
- "하루만에 7억 빼돌려"…김병만 이혼전말 공개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조그마한 파우치'라고 하지 않고 '파우치'라고 해"
- "사진 찍으려고 줄섰다"…송혜교 닮은 꼴 中 여성 조종사 미모 보니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
- 167㎝ 조세호, 175㎝ ♥아내와 신혼생활 "집에서 까치발 들고 다녀"
- 가격 1000원 올린 후…손님이 남긴 휴지에 적힌 글
- 김정민, 月보험료 600만원 "보험 30개 가입"
- "진짜 기상캐스터인 줄"…일기예보에 '깜짝 등장'한 아이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