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원지안 ,'오징어 게임2' 주연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원지안의 출연으로 '오징어 게임' 시즌2 캐스팅 조합이 완성됐다.
28일 JTBC에 따르면 원지안은 넷플릭스 글로벌 기대작 '오징어 게임' 시즌2 주연으로 합류, 지난주 대본 리딩에도 참석했다.
이로써 '오징어 게임' 시즌2는 당초 여성 캐릭터가 없냐는 일부의 불만을 비웃기라도 하듯 원지안을 비롯해 박규영·김시은·조유리까지 캐스팅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배우 원지안의 출연으로 '오징어 게임' 시즌2 캐스팅 조합이 완성됐다.
28일 JTBC에 따르면 원지안은 넷플릭스 글로벌 기대작 '오징어 게임' 시즌2 주연으로 합류, 지난주 대본 리딩에도 참석했다.
원지안은 첫 시즌의 정호연·이유미 이상의 존재감을 시즌2에서 뽐낼 예정이다. 원지안의 합류와 관련해 넷플릭스 측은 늘 그렇듯 '확인해 줄 수 없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이로써 '오징어 게임' 시즌2는 당초 여성 캐릭터가 없냐는 일부의 불만을 비웃기라도 하듯 원지안을 비롯해 박규영·김시은·조유리까지 캐스팅됐다. 여기에 임시완·강하늘·박성훈·양동근도 출연하며 1000억 원 글로벌 대작의 첫 발을 내디뎠다.
2021년 넷플릭스 'D.P.'에서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을 보여주며 데뷔한 원지안은 시즌(seezn) 오리지널 '소년비행' 시즌 1, 2 모두 출연했으며 현재 방송 중인 KBS 2TV '가슴이 뛴다' 주인공으로 출연하고 있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의조 ‘女촬영물’, 피해자 1명이어도 징역형 가능성”
- 직원들 함께 모은 카페 쿠폰 혼자 쓰는 신입…“횡령이다” vs “쪼잔하게”
- 고소영 50대 맞아? ...20대女에도 밀리지 않는 수영복 자태
- ‘54세’ 지상렬, 결혼한다면.... 사회는 강호동 축가는 이승기?
- '45세' 김하늘, 세월 비껴 간 미모 "여름이니까 아이스 커피"
- ‘테라’ 권도형, 마피아 득실대는 몬테네그로 구치소서 독방 수감
- 최여진 "한강뷰 서울집 집 창고로 써…가평에서 수상 스키 타며 생활"
- 부채든 여인, 묘한 표정…클림트 마지막 초상화, ‘유럽 최고가’ 찍었다
- 허은아 "황의조 성관계 영상 유포는 범죄, N번방과 다르지 않아"
- 뉴진스·르세라핌, 누적 재생수 1억…日 레코드협회 ‘플래티넘’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