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리틀 홈런’에 초등교육 콘텐츠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스크림에듀가 4~6세 유아 스마트러닝 서비스 '리틀홈런'에 초등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아이스크림에듀는 리틀홈런을 이용하는 회원에게 보다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초등학교 입학을 대비할 수 있는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홈런 초등'을 오픈했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리틀홈런 회원들이 폭넓은 학습 경험과 함께 공부에 대한 재미도 느끼며 초등학교 과정을 대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에듀가 4~6세 유아 스마트러닝 서비스 ‘리틀홈런’에 초등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아이스크림에듀는 리틀홈런을 이용하는 회원에게 보다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초등학교 입학을 대비할 수 있는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홈런 초등’을 오픈했다. 리틀홈런 화면 우측 상단 ‘설정’에서 ‘홈런초등 가기’를 통해 간편하게 홈런 초등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다.
출석체크나 홈바타, 이벤트 등 일부 기능을 제외하고, 1학년부터 6학년까지 모든 초등 콘텐츠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초등학교 교과 과정을 비롯해 인공지능(AI) 튜터 ‘아이뚜루’와 대화, 생성형AI를 활용한 글쓰기 콘텐츠 ‘드림라이팅’, 특별학습, 에듀게임이 포함된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리틀홈런 회원들이 폭넓은 학습 경험과 함께 공부에 대한 재미도 느끼며 초등학교 과정을 대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명희 기자 noprint@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모비스, 모빌리티도 폼팩터 혁신…돌돌 말았다 펼치는 車 스크린 나왔다
- LGU+, 전국서 100㎒폭 5G 가동…SKT·KT, 삼성 ‘64TR’로 맞대응
- LG, 초프리미엄 음식물처리기 연내 나온다
- 현대오토에버, EU ‘지능형속도제한장치’ 규제로 수혜
- NHN클라우드-강원도-원주시, 클라우드 전환과 디지털헬스케어 연구 위한 업무협약
- 대출·예금·보험, 플랫폼 출시에도 웃지 못하는 핀테크
- 삼성, 비대면진료 기업에 첫 투자…‘닥터히어’ 美서 맹활약
- [단독]현대차그룹, 美 전기차 신공장서 ‘G70·GV80’ 후속 만든다
- 삼지전자·노키아 “오픈랜 기술 검증 완료…국내 생태계 열어줘야”
- LG CNS, 챗GPT 기반 ‘AI 코딩’ 개발…AI가 기업 맞춤 코드 짜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