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국 사이로 스며드는 선율 ‘곤지암 뮤직 페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에서 40분이면 닿을 수 있는 경기도 광주 곤지암리조트는 여름 휴가철의 즐거움을 더욱 높여줄 '곤지암 뮤직 페스타'를 7월 1일부터 매주 토요일 진행한다.
작년 여름 성수기에 진행했던 공연 이벤트가 많은 고객에게 인기를 끌어, 올해는 '곤지암 뮤직 페스타'로 더욱 확대하여 준비하였다.
'곤지암 뮤직 페스타'는 매주 토요일 포레스트릿 야외무대에서 진행되며 여름휴가와 방학 시즌인 7월 마지막 주와 8월 첫 주에는 주중에도 확대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서울에서 40분이면 닿을 수 있는 경기도 광주 곤지암리조트는 여름 휴가철의 즐거움을 더욱 높여줄 ‘곤지암 뮤직 페스타’를 7월 1일부터 매주 토요일 진행한다.
곤지암리조트는 여름 시즌, 여행객에게 다채로운 즐길 거리와 함께 자연의 힐링을 제공한다. 여름에 가장 아름다움을 뽐내는 수국의 향연이 펼쳐지는 ‘여름 수국 축제’를 비롯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파, 루지, 곤돌라와 같은 즐길 거리가 있어 서울 근교 여행지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곤지암리조트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기간이 시작되는 7월 매주 토요일마다 자유로움 가득한 슬로프 잔디 광장에서 버스킹 공연을 진행한다. 작년 여름 성수기에 진행했던 공연 이벤트가 많은 고객에게 인기를 끌어, 올해는 ‘곤지암 뮤직 페스타’로 더욱 확대하여 준비하였다.
‘곤지암 뮤직 페스타’는 홍대 등에서 인기리에 활동중인 다양한 버스킹 밴드가 남녀노소 여름 밤의 꿈을 더욱 아름답게 장식한다. 곤지암리조트 야외 펍 ‘포레스트릿’ 앞에서 펼쳐지는 버스킹 공연은 아름다운 빛깔의 시그니처 칵테일과 다채로운 스낵 및 안주를 함께 즐길 수 있다.
‘곤지암 뮤직 페스타’는 매주 토요일 포레스트릿 야외무대에서 진행되며 여름휴가와 방학 시즌인 7월 마지막 주와 8월 첫 주에는 주중에도 확대 운영한다. 공연은 오후 7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한 시간 가량 진행된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의조 ‘女촬영물’, 피해자 1명이어도 징역형 가능성”
- 직원들 함께 모은 카페 쿠폰 혼자 쓰는 신입…“횡령이다” vs “쪼잔하게”
- 고소영 50대 맞아? ...20대女에도 밀리지 않는 수영복 자태
- ‘54세’ 지상렬, 결혼한다면.... 사회는 강호동 축가는 이승기?
- '45세' 김하늘, 세월 비껴 간 미모 "여름이니까 아이스 커피"
- ‘테라’ 권도형, 마피아 득실대는 몬테네그로 구치소서 독방 수감
- 최여진 "한강뷰 서울집 집 창고로 써…가평에서 수상 스키 타며 생활"
- 부채든 여인, 묘한 표정…클림트 마지막 초상화, ‘유럽 최고가’ 찍었다
- 허은아 "황의조 성관계 영상 유포는 범죄, N번방과 다르지 않아"
- 뉴진스·르세라핌, 누적 재생수 1억…日 레코드협회 ‘플래티넘’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