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지아, '신수성 라인' 판매 수익금 동물복지단체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성통상 남성복 브랜드 지오지아(ZIOIZIA)가 2023년 SS(봄·여름) 시즌 신수성 작가와 함께 선보인 협업 라인 판매 수익금을 동물복지단체 '비글구조네트워크에'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기부처 비글구조네트워크는 동물실험으로 희생되는 실험동물을 구조하고 생명존중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자 출범한 동물복지단체로, 신수성 작가는 2018년 유기견 비글 '힐다'를 입양하며 비글구조네트워크와 지속적인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미선 기자 = 신성통상 남성복 브랜드 지오지아(ZIOIZIA)가 2023년 SS(봄·여름) 시즌 신수성 작가와 함께 선보인 협업 라인 판매 수익금을 동물복지단체 '비글구조네트워크에'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전달된 수익금은 실험동물 구조와 생명존중 인식 개선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지오지아는 지난 4월 지구의 날을 기념해 동물을 그리는 화가 ‘신수성’과 함께 '동물들만 아는 곳에 있고 동물들만 들어갈 수 있는 호텔 라미나(LAMINA)'를 콘셉트로 애니메이션 제작과 협업 티셔츠를 출시해 큰 반응을 일으켰다.
호텔 '라미나(LAMINA)'는 동물 ANIMAL(애니몰)의 스펠링을 거꾸로 해 네이밍됐고, 멸종위기의 동물을 포함해 세상의 모든 동물들이 사람들에게 들키지 않고 라미나 호텔에서 편안하게 쉬다 갈수 있는 곳이라는 작가 특유의 그래픽을 지오지아만의 감각적인 색과 디자인 티셔츠로 담아냈다.
이번 기부처 비글구조네트워크는 동물실험으로 희생되는 실험동물을 구조하고 생명존중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자 출범한 동물복지단체로, 신수성 작가는 2018년 유기견 비글 ‘힐다’를 입양하며 비글구조네트워크와 지속적인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onl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北 파병에 한반도로 충돌 전이?…소용돌이 몰아칠까[우크라戰1000일②]
- 성시경 "13년 전 조여정 처음 만나 키스신…조여정 그때 그대로"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결혼 결정하나
- 미자 "아침부터 때려 부수네…진짜 괴롭다" 무슨 일?
- "남자 바지가 편해요"…배 나오기 시작한 손담비
- 이성은 "임신 후 주선자와 바람난 남편…외도만 4번"
- 김새롬 "이혼 후 6년간 섭외 끊겼다…무너진 커리어 참담"
- 53세 안 믿기네…고현정, 주름 없는 동안 미모 자랑
- 前티아라 류화영, 12년 만에 '샴푸갑질' 루머 해명…"왕따 살인과 진배없다"
- "공개연애만 5번" 이동건, '의자왕'이라 불리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