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2, 서버 경계 뛰어넘는 대규모 전쟁 ‘인터 공성전’ 도입
넥슨이 28일, ‘히트2’에 인터 공성전을 포함한 ‘EPISODE 1. 단 하나의 태양’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히트2’는 다른 서버와 영웅 등급 이상의 장비 아이템이나 스킬북 등을 사고 팔 수 있는 월드(서버군) 단위의 ‘인터 거래소’를 오픈하면서 ‘인터 공성전’을 함께 공개했다. 5개 서버 이용자들이 ‘공허의 성’ 주인 자리를 놓고 경쟁하는 ‘인터 공성전’은 서버별로 최대 2개 길드, 수성 길드까지 포함해 최대 11개 길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PvP(이용자간 대결) 콘텐츠다.
첫 ‘인터 공성전’은 7월 15일 시작해 격주 토요일 오후 8시에 열린다. 성 내부에 위치한 수호석을 파괴하려는 공성 측과 이를 방어하는 수성 측의 대결로, 마지막에 성을 점령하는데 성공하는 길드가 승리하는 방식이다. ‘인터 공성전’의 최종 승리 길드는 ‘인터 거래소’의 정산 수수료를 통해 누적된 재화를 보상으로 받게 되며, 이를 연합 길드와 분배해 수령할 수 있다.
캐릭터의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스킨 기능도 이번 업데이트로 도입하고, 7월 5일 첫 번째 스킨으로 여름을 맞아 수영복 스킨을 종족별로 1종씩 선보일 예정이다. 또 주간 단위로 미션을 수행하고 다양한 보상을 받는 ‘황금의 사명’ 시스템을 오픈하고, 캐릭터의 능력치를 상승시키는 ‘공허의 기운’ 시스템에 신규 능력치를 구현했다. 한편 클래스간 밸런스를 조정하는 ‘클래스 리뉴얼’을 7월 5일 보주 및 둔기 클래스를 시작으로 순차 적용할 계획이다.
넥슨은 ‘히트2’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7월 1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1000만 골드’를 지급하고 ‘흐릿한 장인의 혼’, ‘종합 만물 상자’ 등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을 매일 준다. 7월 1일부터 3일 동안은 게임 내 편지 아이템을 통해 여름 맞이 선물이 담긴 쿠폰 번호의 힌트를 제공하는 ‘어느 여름의 수수께끼 편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