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만, ‘비행기 예능’의 꿈 MBN에서 이뤘다…7월 15일 첫방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병만이 드디어 '비행기 예능'의 꿈을 이뤘다.
MBN을 통해 국내 최초로 경비행기 투어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것.
오는 7월 15일 첫 방송되는 MBN '경비행기 힐링 어드벤처-떴다! 캡틴 킴'(이하 '떴다! 캡틴 킴')은 연예인 최초 사업용 비행기 조종사인 김병만이 크루들과 함께 경비행기를 타고 뉴질랜드의 광활한 대자연을 경험하는 예능.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김병만이 드디어 ‘비행기 예능’의 꿈을 이뤘다. MBN을 통해 국내 최초로 경비행기 투어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이는 것.
오는 7월 15일 첫 방송되는 MBN ‘경비행기 힐링 어드벤처-떴다! 캡틴 킴’(이하 ‘떴다! 캡틴 킴’)은 연예인 최초 사업용 비행기 조종사인 김병만이 크루들과 함께 경비행기를 타고 뉴질랜드의 광활한 대자연을 경험하는 예능. 비행기를 통해서만 갈 수 있는 비밀 여행지 등 미지의 세계를 속속들이 살펴보는 동시에 착륙하는 바로 그곳이 오늘의 여행지이자 캠핑지가 되는 등 ‘떴다! 캡틴 킴’만의 하늘길을 개척할 계획이다.
하늘길 예능은 김병만의 오랜 꿈이었다. 그는 지난 2020년 SBS ‘정글의 법칙’ 400회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언젠가는 부족원들을 태우고 비행기를 조종해 가고 싶다”며 “이 프로그램이 없어져도 자연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하고 싶다. 작아도 좋으니 비행기를 이용한 여행 프로그램을 하고 싶다”고 바람을 전했다.
김병만은 이듬해 국내 연예인 최초로 사업용 조종사 자격증(CPL)을 취득했다. 그는 꿈을 이루기 위해 3년 동안 필기시험에 31번 도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병만의 경비행기 투어에는 4명의 ‘하늘길 크루’가 함께한다. 개그맨 박성광, 배우 정일우, 배우 박은석,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합류했다.
조종사 김병만과 네 명의 크루들이 함께 뉴질랜드로 떠나는 경비행기 힐링 어드벤처 ‘떴다! 캡틴 킴’은 7월 15일 밤 9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초롱이’ 고규필, 에이미와 9년째 열애 비화 최초 공개 (라스)
- 이수진, 57세 안 믿겨…韓 대표로 3관왕까지
- 심형탁,18세 연하 예비 신부♥ 몰래 장난감 방 만들어 (구해줘 홈즈)
- “유부남인 줄 알면서 낳은 것”…상간녀의 목숨 건 불륜 (고소한 남녀)
- 기강 세게 잡는 김종국…국회의장도 예외 없었다 (관출금)
- “이동건, 무조건 공개연애…의자왕 돼” 父 살얼음 직설 (미우새)[TV종합]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김여정은 망신? 이순실 “89kg, 北에선 뚱뚱함=부의 상징” (사당귀)[TV종합]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