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 영웅시대 은평방, 사랑의열매 나눔리더스 가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영웅시대 서부은평방'이 가수 임영웅 생일인 6월 16일을 기념하며 616만원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영웅시대 서부은평방' 임공주 방장과 팬클럽 회원 및 서울 사랑의열매 유은경 지역사업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 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과 함께 1천만원 나눔을 약정하는 나눔리더스 클럽 가입식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영웅시대 서부은평방’이 가수 임영웅 생일인 6월 16일을 기념하며 616만원을 전달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서울 사랑의열매가 진행하는 일상회복 착!착!착! 나눔캠페인의 취약계층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서울 중구 사랑의열매회관에서 ‘영웅시대 서부은평방’ 임공주 방장과 팬클럽 회원 및 서울 사랑의열매 유은경 지역사업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 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과 함께 1천만원 나눔을 약정하는 나눔리더스 클럽 가입식을 진행했다.
영웅시대 서부은평방은 가수 임영웅을 응원하는 팬클럽으로 은평구 인근 지역에 거주하는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 2022년 12월에도 은평구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530만원 전달했었다. 금번 전달식에는 임영웅 생일 기념 616만원 기부와 함께 1천만원 기부를 약정하는 나눔리더스클럽 은평구 1호 가입까지 완료하며 멈추지 않는 나눔의 열정을 내비쳤다.
서울 사랑의열매는 우리 이웃의 일상회복 지원을 위해서 6월 15일부터 7월 31일까지 총 47일간 우리서울 일상회복 착!착!착! 나눔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abc@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50대 맞아? ...20대女에도 밀리지 않는 수영복 자태
- ‘54세’ 지상렬, 결혼한다면.... 사회는 강호동 축가는 이승기?
- '45세' 김하늘, 세월 비껴 간 미모 "여름이니까 아이스 커피"
- ‘테라’ 권도형, 마피아 득실대는 몬테네그로 구치소서 독방 수감
- 최여진 "한강뷰 서울집 집 창고로 써…가평에서 수상 스키 타며 생활"
- 부채든 여인, 묘한 표정…클림트 마지막 초상화, ‘유럽 최고가’ 찍었다
- 허은아 "황의조 성관계 영상 유포는 범죄, N번방과 다르지 않아"
- "황의조 폰에 몰카 추정 다수"…황의조 리벤지 포르노 사건 '반전'?
- 직원들 함께 모은 카페 쿠폰 혼자 쓰는 신입…“횡령이다” vs “쪼잔하게”
- 뉴진스·르세라핌, 누적 재생수 1억…日 레코드협회 ‘플래티넘’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