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장덕수, ‘청담국제고’ 비하인드컷 공개…‘끝모르는 하이틴 향 청량매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배우 장덕수가 데뷔작인 '청담국제고'의 피날레와 함께, 신예 '청량 아이콘'으로서의 성장 기대감을 가다듬는다.
28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장덕수의 '청담국제고등학교'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이는 지난 7~8회 속 서늘한 반전의 결과와 함께 마무리될 '청담국제고등학교'와 그를 통해 매력을 처음 드러낸 장덕수에 대한 관심을 새롭게 불러일으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인배우 장덕수가 데뷔작인 ‘청담국제고’의 피날레와 함께, 신예 ‘청량 아이콘’으로서의 성장 기대감을 가다듬는다.
28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장덕수의 ‘청담국제고등학교’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덕수는 극 중 개성 가득한 성격의 재벌가 자제 박우진으로서의 분위기는 물론, 일상 청량매력의 열정신인 매력을 다채롭게 발산하고 있다.
이는 지난 7~8회 속 서늘한 반전의 결과와 함께 마무리될 ‘청담국제고등학교’와 그를 통해 매력을 처음 드러낸 장덕수에 대한 관심을 새롭게 불러일으킨다.
한편 ‘청담국제고등학교’는 여고생 살인사건의 유일한 목격자 김혜인(이은샘 분)이 모두가 선망하는, 소위 금수저들의 학교인 청담국제고등학교로 전학을 오며 생기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금일(28일) 넷플릭스와 웨이브를 통해 최종회 공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디플정 테스트베드 혁신]일반인도 SW개발툴로 혁신 서비스 뚝딱
- [디플정 테스트베드 혁신]AI로 국민 실생활 문제 해결 아이디어 '톡톡'
- [디플정 테스트베드 혁신]“기술 장벽 허물고 아이디어로 앱 개발”
- [전화성의 기술창업 Targeting] 〈325〉 [AC협회장 주간록35] 액셀러레이터 윤리경영 및 준법준수 선
- 차세대 냉각 시장 열린다…델, 서버 액침냉각 초읽기
- 반도체 패키징·테스트 장비 4분기 회복세 전환…“가동률 상승에 반등”
- [지스타 2024]'재미' 기본, 세대 화합에 e스포츠까지 K게임 미래 봤다
- 최근 5년 리베이트 행정처분, 제약사 6곳·의약품 480개…행정처분에 제약사 맞소송도
- [ET시선]삼성전자와 400만 주주
- LG전자, AI로 고객 서비스 혁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