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대학생 하계 현장실습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름 방학을 맞은 대학생들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서 현장실습에 참여한다.
롯데관광개발은 관광 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하계 현장실습을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름 방학을 맞은 대학생들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서 현장실습에 참여한다.
롯데관광개발은 관광 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하계 현장실습을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현장실습은 제주대와 제주한라대, 제주관광대 재학생 22명을 포함해 전국 20개 대학교에서 선발된 대학생 61명이 참가한다.
롯데관광개발은 이제까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10명 안팎의 소규모 현장실습을 진행해 왔지만 올해처럼 재학생 50명이 넘는 인원이 참가하는 것은 처음이다.
참가 학생들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객실과 조리, 식음료, 지원 부서 등에서 실습 교육을 받게 된다.
지난 26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오는 8월26일 마무리되며, 수료증 수여와 함께 우수 실습생은 채용할 방침이다.
제주 드림타워 폴 콱 총지배인은 "제주 드림타워는 호텔과 식음료, 카지노, 쇼핑몰을 갖추고 있어 학생들이 현장실습 기간 다양한 분야를 접하며 많은 경험을 쌓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현장실습만 아니라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제주와 관광업계의 인재 육성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제주CBS 김대휘 기자 jejupop@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호선에 침대칸이? 노약자석 점령한 중년 男[이슈시개]
- 국내 바다서 그물에 '상어' 잡혔다…"백상아리 나타날 수도"
- 무장 괴한에 납치된 경찰서 직원 14명…멕시코 당국 "수색 중"
- "압수당한 담배 찾자"…SNS에 올라온 '교무실 침입 영상'에 학교 발칵
- 빛바랜 사진 한 장 속 아버지, 그는 6·25 참전용사였다
- "윤석열 정권 퇴진"…민주노총, 다음달 3~15일 총파업 투쟁
- 해운대에서 길 걷던 시민 추행한 주한미군…"만취해 기억 안난다"
- 학교급식노동자 "폐암 산재, 정부가 책임져라" 손배소 제기
- "돈 덜 벌어도 더 행복"…수도권 청년들보다 행복한 '이곳' 청년들
- 감사원, 이태원 참사 올해 감사에 포함하고도 거짓 브리핑 보도에 "사실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