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신인 데뷔 지원하는 '하이라이징' 론칭…제베원 첫 주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멜론이 신예 아티스트의 성공적 데뷔와 팬 마케팅을 지원하는 '하이라이징'(Hi-RiSiNG) 프로젝트를 론칭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대표 이진수, 김성수)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음악산업 동반성장의 일환으로데뷔 3년차 미만 뮤지션의 마케팅 및 팬 프로모션을 적극 지원하는 '하이라이징'을 다음달 데뷔 예정인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부터 개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멜론이 신예 아티스트의 성공적 데뷔와 팬 마케팅을 지원하는 '하이라이징'(Hi-RiSiNG) 프로젝트를 론칭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대표 이진수, 김성수)의 뮤직플랫폼 멜론(Melon)은 음악산업 동반성장의 일환으로데뷔 3년차 미만 뮤지션의 마케팅 및 팬 프로모션을 적극 지원하는 '하이라이징'을 다음달 데뷔 예정인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부터 개시한다.
하이라이징(Hi-RiSiNG)은 뮤직플랫폼 중 압도적 유료회원을 지닌 멜론의 영향력을 통해 K팝을 대표하는 신예 아티스트 전문 육성 브랜드로 나아간다. 이를 위해 멜론은 앱 메인화면 내 배너와 숏폼 서비스 '오늘의 숏뮤직' 그리고 멜론의 각 소셜미디어 채널까지 총동원하여 하이라이징(Hi-RiSiNG)의 주인공들을 알리게 된다.
멜론은 하이라이징(Hi-RiSiNG)으로 데뷔 전후 약 3~5주 동안 단계별로신인 아티스트의 다양한 측면을 체계적으로 조명한다.이를 위해 멜론매거진을 통한 음악적 세계관과 멤버별 소개는 물론 제3자의 시각으로 바라본 인터뷰까지 성장 서사를 담은 다채로운 콘텐츠가 제공된다. 동시에, 팬덤 활동의 동기를 부여하는 여러 재미난 이벤트들을 진행하여 팬과 아티스트의 성공적인 결합을 지원할 예정이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사우나 간다던 남편, 내연녀 집에서 볼 쓰담…들통나자 칼부림 협박"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남편이 몰래 호적 올린 혼외자, 아내 재산 상속 받을 수도" 가족들 발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산다라박, 글래머 비키니 자태…마닐라서 환한 미소 [N샷]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김영철,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 "멋지다 오늘…축하"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