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SUV ‘하이랜더’ 한달간 사전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요타코리아가 오는 7월 25일 7인승 스포츠유틸리티차(SUV) '하이랜더(사진)'의 출시를 앞두고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사전계약을 시작했다.
국내에 출시되는 하이랜더는 2.5ℓ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탑재한 모델로 플래티넘과 리미티드 두 가지 트림으로 판매된다.
하이랜더는 2.5ℓ 자연흡기 가솔린 엔진과 전기모터의 결합으로 시스템 총출력 246마력을 발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요타코리아가 오는 7월 25일 7인승 스포츠유틸리티차(SUV) ‘하이랜더(사진)’의 출시를 앞두고 전국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사전계약을 시작했다.
국내에 출시되는 하이랜더는 2.5ℓ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을 탑재한 모델로 플래티넘과 리미티드 두 가지 트림으로 판매된다.
외관은 저중심의 안정적인 자세로 강인한 존재감을 선사하며 동시에 유려한 곡선을 함께 사용해 힘과 우아함을 표현했다. 실내는 총 3열로 구성됐으며 2열에는 독립식 캡틴시트가 적용됐다. 실내 각 열의 시트는 계단식으로 배치돼 탑승객에게 개방된 시야를 제공한다. 플랫폼은 저중심, 경량화, 고강성을 자랑하는 TNGA-K가 적용돼 탄탄하고 안정적인 주행감을 전한다. 또한 ‘피치 보디 컨트롤’이 적용돼 가속 시 모터출력 제어를 통해 차량의 피칭을 줄여 탑승자에게 더욱 부드러운 승차감을 제공한다.
하이랜더는 2.5ℓ 자연흡기 가솔린 엔진과 전기모터의 결합으로 시스템 총출력 246마력을 발휘한다. 동급 모델대비 뛰어난 연료효율로 복합연비 기준 13.8㎞/ℓ를 달성해 환경친화적 자동차·저공해 차량 2종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서재근 기자
likehyo85@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50대 맞아? ...20대女에도 밀리지 않는 수영복 자태
- ‘54세’ 지상렬, 결혼한다면.... 사회는 강호동 축가는 이승기?
- '45세' 김하늘, 세월 비껴 간 미모 "여름이니까 아이스 커피"
- ‘테라’ 권도형, 마피아 득실대는 몬테네그로 구치소서 독방 수감
- 최여진 "한강뷰 서울집 집 창고로 써…가평에서 수상 스키 타며 생활"
- 부채든 여인, 묘한 표정…클림트 마지막 초상화, ‘유럽 최고가’ 찍었다
- 허은아 "황의조 성관계 영상 유포는 범죄, N번방과 다르지 않아"
- "황의조 폰에 몰카 추정 다수"…황의조 리벤지 포르노 사건 '반전'?
- 직원들 함께 모은 카페 쿠폰 혼자 쓰는 신입…“횡령이다” vs “쪼잔하게”
- 뉴진스·르세라핌, 누적 재생수 1억…日 레코드협회 ‘플래티넘’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