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상회담' 오헬리엉, 아빠 됐다…韓·佛 여권 가진 아들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정상회담'으로 얼굴을 알린 프랑스 출신 방송인 오헬리엉이 아빠가 됐다.
오헬리엉은 27일 "한국(이름) 리우, 프랑스(이름) Darius. 둘 다 준비 됐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오헬리엉은 18일 "지난 달에 같이 대사관에 갔다. 다음 달에 같이 프랑스에 가자!"며 아들을 공개했던 바.
이후 오헬리엉의 아들은 여권을 발급 받은 듯 프랑스 여권과 한국 여권을 함께 배 위에 올려놓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정상회담'으로 얼굴을 알린 프랑스 출신 방송인 오헬리엉이 아빠가 됐다.
오헬리엉은 27일 "한국(이름) 리우, 프랑스(이름) Darius. 둘 다 준비 됐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오헬리엉의 아들 사진이 담겼다. 오헬리엉은 18일 "지난 달에 같이 대사관에 갔다. 다음 달에 같이 프랑스에 가자!"며 아들을 공개했던 바.
이후 오헬리엉의 아들은 여권을 발급 받은 듯 프랑스 여권과 한국 여권을 함께 배 위에 올려놓고 있어 눈길을 모은다. 최근에는 방송 활동을 하지 않았던 오헬리엉의 뜻밖의 소식에 팬들은 축하를 전했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니 연기 데뷔작 '디 아이돌', 선정성 논란·각종 혹평 속 종영
- 유재석, 30억 투자...안테나 3대 주주 등극
- 소녀시대 수영, 참전유공자 후손이었네...조부 '영웅 제복' 공개
- 방송인 기욤 패트리, 아빠 됐다…결혼 3년 만에 한국에서 득녀
- BTS 슈가 솔로 월드투어, 잠실서 성황리 종료
- [속보] 서울지하철 4호선 동대문역 연기 발생...무정차 통과
- 러, 우크라 향한 무차별 폭격...놀란 동맹국 "전투기 작전 시작" [지금이뉴스]
- '초코파이'에 분노한 김여정...북한, 대북전단 전격 공개한 이유 [Y녹취록]
- "주차비 아끼려고"...가짜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차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