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아이엠, 셔누 일일 매니저 변신…귀여운 과몰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멤버 아이엠(본명 임창균)이 셔누 매니저 역할을 맡아 귀여운 과몰입 연기를 펼쳤다.
아이엠은 전역 후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 셔누 매니저로 출연했고, "아티스트적으로 배울 게 많은 셔누를 제보한다"며 함께 하루를 보냈다.
셔누 매니저에 과몰입한 아이엠은 셔누의 일거수일투족을 살뜰히 챙기면서도 엉뚱한 매력을 발산했다.
아이엠의 능청스러운 입담과 상황극이 웃음을 준 가운데 셔누 역시 매니저와 스타의 하루에 과몰입하며 재미를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MONSTA X) 멤버 아이엠(본명 임창균)이 셔누 매니저 역할을 맡아 귀여운 과몰입 연기를 펼쳤다.
몬스타엑스는 6월 2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콘텐츠 '[몬 먹어도 고] EP.18 전지적 창균 시점 (CHANGKYUN's Omniscient Interfering View)'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영상에서 아이엠과 셔누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을 완벽하게 패러디했다. 아이엠은 전역 후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한 셔누 매니저로 출연했고, "아티스트적으로 배울 게 많은 셔누를 제보한다"며 함께 하루를 보냈다.
셔누 매니저에 과몰입한 아이엠은 셔누의 일거수일투족을 살뜰히 챙기면서도 엉뚱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셔누를 챙기며 "아티스트님 지나가십니다"고 과보호하는가 하면 적재적소 센스 넘치는 입담과 밈 활용으로 큰 웃음을 선사했다.
아이엠은 셔누의 헤어 메이크업을 돕고, 미팅 자리와 운동 시간에도 함께 했다. 아이엠의 능청스러운 입담과 상황극이 웃음을 준 가운데 셔누 역시 매니저와 스타의 하루에 과몰입하며 재미를 높였다.
특히 마지막까지 아이엠의 재치 있는 모습이 돋보였다. 아이엠은 분식집에서 함께 밥을 먹자는 셔누의 제안을 거절하며 "끝나고 집까지 가는 건 지하철 타면 될 것 같다"고 덧붙였다. 당황한 셔누는 이를 받아들이고 자리를 떠나 끝까지 웃음을 줬다.
몬스타엑스는 다양한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아이엠은 6월 23일 솔로 앨범 '오버드라이브(OVERDRIVE)'를 발매해 글로벌 차트에서 호성적을 기록 중이다.
셔누X형원은 7월 말 목표로 유닛 활동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체 콘텐츠 '몬 먹어도 고'를 선보인다.
(사진=몬스타엑스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장동건 빼다 박은 딸 공개…10살인데 벌써 완성형 미모
- 최준용 15살 연하 아내 “대장 용종 3800개, 안락사 시켜달라고”(프리한닥터)
- “괜히 신고했나” 경북 하천 악어 출몰 대소동, 포획 작전 결과는? (궁금한Y)[종합]
- 손태영, ♥권상우 똑 닮은 듬직한 아들 공개…커플 같은 달달 데이트
- 이다해, 몰디브서 아찔 비키니 자태…♥세븐 또 반하겠네
- 오연수 “♥손지창과 각자 생활, 한집서 잠만 자는 사이” (너는내운명)
- 서동주, 할리우드 배우 뺨치는 글래머 자태‥父 서세원 장례 후 근황
- 전소민, 어깨 훤히 드러낸 수영복 자태‥여행 중 과감해졌네
- 김태희, 치마찢고 담넘어 임지연 구했다(마당이 있는 집)[결정적장면]
- 티아라 효민 수영복 입고 드러낸 각선미, 핫핑크도 소화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