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 송혜교·제니 안 부럽네···신현지, 억대 연봉 고백 (라스)

김지우 기자 2023. 6. 28. 14: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제공



화제의 모델 신현지가 ‘라디오스타’에 뜬다.

28일 방송하는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변우민, 이지훈, 고규필, 신현지가 출연하는 ‘뿜뿜 소셜 클럽’ 특집으로 꾸며진다.

신현지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4’ 우승자로 모델계에 데뷔해 전 세계 런웨이를 누비고 있는 톱모델이다. 특히 2020 F/W 시즌에 동양인 최초로 샤넬 메인 쇼의 클로징을 장식하면서 세계적인 모델로 자리 잡았다.

‘라스’에 첫 출연한 신현지는 모델 수주, 최소라의 뒤를 이어 모델스닷컴 인더스트리 아이콘으로 등극한 근황을 공개한다. 이어 ‘억’ 소리 나는 연봉부터 패션위크 기간 중 일주일에 10번 이상 비행기로 이동하며 런웨이에 선 에피소드까지 월드클래스 커리어를 자랑한다.

또한 신현지는 화제를 모았던 샤넬 메인 쇼 클로징 무대 뒷이야기를 털어놓는다. “다른 쇼와 달리 샤넬은 평소에 무대 순서를 알려주지 않는다. 쇼 당일 리허설 때 알게 됐다”며 클로징을 장식하기 위해 런웨이에 섰을 때 소감을 들려줄 예정이다.

또 신현지는 디자이너계 거장인 칼 라거펠트의 최애 모델이 자신이라고 밝히며 칼 라거펠트와의 인연을 공개한다. 여기에 신현지는 무대 시작 직전 앞머리를 싹둑 잘랐던 런웨이 쇼가 있었다는 에피소드까지 전한다.

그런가 하면 신현지는 찐친으로 알려진 송혜교, 제니와의 운명적인 첫 만남 순간을 회상한다. 이어 “제니에게 춤을 전수받았다”며 ‘라스’에서 댄스 무대를 뽐낼 예정이라고.

28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