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가족센터-조선이공대학교, 교육복지 활성화 협력 추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영광군가족센터와 조선이공대학교가 지난 27일 영광군가족센터 2층 회의실에서 다문화가정 및 학교 밖 청소년 교육복지를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상기 업무협약서에 따르면 양 기관은 다문화가정 및 학교 밖 청소년들 대상으로 하는 교육복지 협력사업의 필요성에 인식을 같이하고 인적ㆍ물적 교류등 교육복지 활성화를 위한 폭넓은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상호 협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협약에 교육지원, 취업지원을 위한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직무체험 및 진로 준비 지원, 정책 연계와 정보 제공, 홍보 분야에서 상호협력 발전시킬 것을 약속했다.
고봉주 영광군가족센터 센터장은 “지역 내 다문화가정에 보다 질 높은 교육복지 활성화에 기대가 크다”며 “협력과 지원을 약속해 주신 조선이공대학교 관계자분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황영국 조선이공대학교 산학협력단 단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조선이공대가 되겠다”며 “양 기관에 소통과 협력으로 영광군 다문화가정과 학교 밖 청소년들의 교육복지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포츠동아(영광)|박성화 기자 localh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초롱이’ 고규필, 에이미와 9년째 열애 비화 최초 공개 (라스)
- 이수진, 57세 안 믿겨…韓 대표로 3관왕까지
- 심형탁,18세 연하 예비 신부♥ 몰래 장난감 방 만들어 (구해줘 홈즈)
- “유부남인 줄 알면서 낳은 것”…상간녀의 목숨 건 불륜 (고소한 남녀)
- 기강 세게 잡는 김종국…국회의장도 예외 없었다 (관출금)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조세호, 174.5cm 아내와 신혼생활…“집에서 까치발로 다녀”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