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행복진흥원, 대구3대 테마파크와 할인 후원 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광역시행복진흥사회서비스원(이하 행복진흥원•원장 정순천) 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조여태)는 지역 청소년들이 체감할 수 있는 사회서비스 제공을 위해 대구 대표 테마파크 이월드(이사 곽재화), 스파크랜드(대표 이동경), 스파밸리 리조트(대표 홍준표)와 할인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여성가족부와 대구시가 주최하고, 행복진흥원 청소년활동진흥센터를 비롯해 8개 구군 대표청소년수련시설이 주관하는 청소년 대표 브랜드사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광역시행복진흥사회서비스원(이하 행복진흥원•원장 정순천) 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조여태)는 지역 청소년들이 체감할 수 있는 사회서비스 제공을 위해 대구 대표 테마파크 이월드(이사 곽재화), 스파크랜드(대표 이동경), 스파밸리 리조트(대표 홍준표)와 할인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여성가족부와 대구시가 주최하고, 행복진흥원 청소년활동진흥센터를 비롯해 8개 구군 대표청소년수련시설이 주관하는 청소년 대표 브랜드사업이다.
매년 2.28기념중앙공원과 8개 구군 곳곳에서 청소년 무대 및 문화교류의 장을 연간 70회 펼치고 있고 참가자는 4만명에 이른다.
이번 할인 후원 협약을 통해 대구청소년어울림마당에 참여하는 청소년들은 이월드 자유이용권 43% 할인(동반 1인까지), 동성로 스파크 'all day pass권' 30% 할인, 리조트 스파밸리는 '네이처파크 종일권' '스파밸리 종일권'을 각각 50% 할인받게 됐다.
정순천 행복진흥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대구의 청소년들은 더욱 다양한 문화체험과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됐다"고 전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법' 미성년자 킥보드 막아야'…킥보드 면허' 나오나
- "다 같은 집주인 아니네"…집주인끼리도 '빈부격차' 커져
- "육아 스트레스 못 참아"…친모가 7개월 쌍둥이 딸 살해하고 자수
- 尹 대통령 "한국에 미·중은 둘 중 하나 선택 문제 아냐"
- 허윤홍 "새 '자이', 최상의 주거 경험 제공" [현장]
- CJ제일제당, 세계 1위 그린바이오 사업 부문 매각 추진
- "100원 내고 1억 당첨"…27만명 몰린 '알리 운빨쇼'
- 찬바람 분다…"고령층, 코로나19 백신 맞으세요" 질병청
- [내일날씨] "출근길, 패딩 꺼낼 만"…아침 '영하 5도'까지 뚝 떨어져
- [속보] 김혜경, '선거법 위반' 1심 벌금 150만원 선고 불복해 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