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우영우'→'경소문2' 강기영, 유느님 만난다..'유퀴즈'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기영이 '유 퀴즈 온 더 블럭' 촬영을 마쳤다.
연예계 관계자는 28일 스포츠조선에 "강기영이 최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촬영을 했다. 공개일은 미정"이라고 밝혔다.
'유퀴즈'는 유재석과 조세호가 MC를 맡고,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듣는 토크 프로그램으로, 그동안 다양한 작품, 다양한 위치에서 활약해왔던 강기영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강기영이 '유 퀴즈 온 더 블럭' 촬영을 마쳤다.
연예계 관계자는 28일 스포츠조선에 "강기영이 최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촬영을 했다. 공개일은 미정"이라고 밝혔다. '유퀴즈'는 유재석과 조세호가 MC를 맡고, 다양한 인물들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듣는 토크 프로그램으로, 그동안 다양한 작품, 다양한 위치에서 활약해왔던 강기영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을 전망이다.
강기영은 그동안 다수 드라마, 영화 등에서 활약해온 배우이자 스타다. 지난해에는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통해 법무법인 한바다의 시니어 변호사 정명석으로 활약했고, 이 과정에서 우영우를 연기한 박은빈과 환상의 호흡을 보여주며 높은 화제성을 기록했다. 또한 영화 '교섭'을 통해서도 대체 불가능한 확실한 매력을 보여준 바. 그동안 '아는 와이프', '내 뒤에 테리우스' 등을 통해 활약해온 발자취에 관심이 가기도.
특히 강기영은 오는 7월 방영을 앞두고 있는 tv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를 통해 완전히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게 될 전망이다. '경이로운 소문2'는 더 강해진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더 악해진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나는 악귀타파 히어로물로, 강기영은 조병규와 유준상 등이 연기하는 카운터즈의 대척점에 서는 악귀를 연기하게 될 전망. 이에 완전히 새로운 얼굴을 만들어낼 강기영의 활약에도 기대가 쏠린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근이 아들 상돈이, 지상렬 품에서 세상 떠나…"생사 오가는 와중에도 꼬리 올리며 반가와해"
- 고소영♥장동건, 딸 얼굴 공개..“눈이 아빠 붕어빵”
- 한혜진 "수치스러운 옷 입고 런웨이...끝나고 나서 울었다" ('한혜진')
- “연애할까?” 엄정화·김병철, ♥핑크빛..드라마 끝나고 사랑 싹텄나 (짠당포) [종합]
- 손지창♥오연수 "잠만 자는 사이, 어색해...한 집에서도 각자 생활" ('동상이몽2')[SC리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