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1파크 제주, 수제 맥주 ‘청규르-에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9.81파크 제주'가 최근 대한민국 대표 수제맥주 브랜드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와의 협업을 통해 제주 여행 기념품으로 제격인 '청규르-에일'을 출시했다.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아름다운 바다와 탁 트인 한라산 풍광이 가득한 제주를 방문하신다면, 다양한 액티비티와 즐길거리, 먹을거리가 가득한 스마트 테마파크인 '9.81파크 제주'를 방문하시어 청귤의 맛과 향을 살린 수제 맥주 '청규르-에일'을 즐겨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청규르-에일’은 제주도 대표 과일인 귤 중에서도 과거 왕실에서 쓰인 귀한 과실이었던 청귤을 소재로 제작한 수제 맥주다. 상큼하고 달콤한 청귤의 맛과 향을 살린 청량한 에일로 남녀 모두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특히 톡 쏘는 목 넘김과 입안 가득 차는 청귤향으로, 제주도의 아름다운 자연이 그리운 이들에게 여행 기념품 선물로도 손색이 없다. 핑크, 오렌지, 옐로, 화이트 총 4가지 컬러와 청귤 일러스트 디자인으로 고르는 재미를 더했으며 오직 ‘9.81파크 제주’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또한 8월 26일까지 매주 토요일 9.81파크 제주 야외 중앙 정원에서 진행되는 ‘구팔일 올데이 페스티벌’에서 훈연 바비큐와 함께 청규르-에일을 즐길 수 있는 팝업 스토어도 진행되고 있어 풍성한 맛과 경험을 즐길 수 있다.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아름다운 바다와 탁 트인 한라산 풍광이 가득한 제주를 방문하신다면, 다양한 액티비티와 즐길거리, 먹을거리가 가득한 스마트 테마파크인 ‘9.81파크 제주’를 방문하시어 청귤의 맛과 향을 살린 수제 맥주 ‘청규르-에일’을 즐겨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시 애월읍에 위치한 ‘9.81파크 제주’는 2020년 7월에 정식 오픈한 테마파크로 로보틱스, IoT와 인공지능, 비전인식 등의 첨단기술을 적용해 제주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새로운 액티비티 문화를 제시하고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초롱이’ 고규필, 에이미와 9년째 열애 비화 최초 공개 (라스)
- 이수진, 57세 안 믿겨…韓 대표로 3관왕까지
- 심형탁,18세 연하 예비 신부♥ 몰래 장난감 방 만들어 (구해줘 홈즈)
- 기강 세게 잡는 김종국…국회의장도 예외 없었다 (관출금)
- ‘우이혼’ 돌싱 유깻잎 새 출발…인생 제2막 연다 [공식]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임영웅, 올블랙 슈트로 완성한 비주얼 ‘또 심쿵!’
- “이동건, 무조건 공개연애…의자왕 돼” 父 살얼음 직설 (미우새)[TV종합]
- 서동주, ♥4살 연하 예비신랑 어깨에 폭…“마음의 온도 상승” [DA★]
- ‘성난 근육’ 채림, 체지방률 14% 위엄…“하루 4시간 운동” (솔로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