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아이앤씨, 동반성장 상생협력기금 1억원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아이앤씨가 동반성장 상생협력기금 1억원을 출연하고, 파트너사와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원하는 ESG 경영을 강화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신세계아이앤씨는 파트너사 대상 동반성장 지원 프로그램 운영을 발표했다.
우선 올 하반기부터 대·중소기업·농어업 협력재단과 동반성장위원회에 동반성장 상생협력기금 1억원을 출연하고, 파트너사의 임직원 교육·채용·안전물품 구매·ESG 경영까지 동반성장을 위한 지원을 강화하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현일 기자] 신세계아이앤씨가 동반성장 상생협력기금 1억원을 출연하고, 파트너사와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지원하는 ESG 경영을 강화한다고 28일 밝혔다.
신세계아이앤씨는 지난 27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 서울에서 ‘동반성장 파트너스 데이 2023’를 개최했다. 10여개의 우수 전문 파트너사를 초청해 신세계아이앤씨의 동반성장 지원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행동 규범 실천서약 및 우수 전문 파트너사 인증서 수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신세계아이앤씨는 파트너사 대상 동반성장 지원 프로그램 운영을 발표했다. 우선 올 하반기부터 대·중소기업·농어업 협력재단과 동반성장위원회에 동반성장 상생협력기금 1억원을 출연하고, 파트너사의 임직원 교육·채용·안전물품 구매·ESG 경영까지 동반성장을 위한 지원을 강화하기로 했다.
또한 국제 규범, 법적 요구 사항 등 기준에 따라 ▷윤리경영 ▷인권노동 ▷안전보건 ▷환경보호 ▷정보보호 ▷사회공헌 ▷공급망 관리 7가지 영역에 대한 ‘파트너사 행동규범’을 제정하고, 모든 파트너사의 실천 서약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위한 노력도 함께 전개하기로 했다.
형태준 신세계아이앤씨 대표는 “파트너사와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신세계아이앤씨와 파트너사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지원 혜택을 마련하는데 중점을 두고, 재무·비재무적 다양한 동반성장 지원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며 “올해 본격적인 동반성장 지원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ESG 경영 관점에서 동반성장을 강화할 수 있는 실질적인 지원을 확대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joz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고소영 50대 맞아? ...20대女에도 밀리지 않는 수영복 자태
- ‘54세’ 지상렬, 결혼한다면.... 사회는 강호동 축가는 이승기?
- '45세' 김하늘, 세월 비껴 간 미모 "여름이니까 아이스 커피"
- ‘테라’ 권도형, 마피아 득실대는 몬테네그로 구치소서 독방 수감
- 최여진 "한강뷰 서울집 집 창고로 써…가평에서 수상 스키 타며 생활"
- 부채든 여인, 묘한 표정…클림트 마지막 초상화, ‘유럽 최고가’ 찍었다
- 허은아 "황의조 성관계 영상 유포는 범죄, N번방과 다르지 않아"
- "황의조 폰에 몰카 추정 다수"…황의조 리벤지 포르노 사건 '반전'?
- 직원들 함께 모은 카페 쿠폰 혼자 쓰는 신입…“횡령이다” vs “쪼잔하게”
- 뉴진스·르세라핌, 누적 재생수 1억…日 레코드협회 ‘플래티넘’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