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바로티’ 김호중, ‘고맙소’ 무대 영상 조회수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의 '고맙소' 무대가 TV조선 '미스&미스터트롯' 영상 중 조회수 1위를 기록했다.
28일 TV조선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유튜브 채널에 의하면, 김호중이 '미스터트롯'에서 부른 '고맙소' 무대 영상은 총 1688만 뷰를 기록(28일 오전자 기준), 가장 많은 조회수로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8일 TV조선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유튜브 채널에 의하면, 김호중이 ‘미스터트롯’에서 부른 ‘고맙소’ 무대 영상은 총 1688만 뷰를 기록(28일 오전자 기준), 가장 많은 조회수로 1위를 차지했다.
김호중의 ‘고맙소’ 무대 영상은 ‘미스&미스터트롯’ 유튜브에 업로드된 6000여개 이상의 가수들의 영상 중 조회수 1위를 기록, ‘트바로티’의 압도적인 클라스를 보여주고 있다. 김호중이 부른 ‘고맙소’ 무대는 앞서 원곡자인 조항조가 감동해 많이 울었다고 털었놓은 만큼, 많은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아왔다.
‘고맙소’ 무대 영상이 ‘미스 트롯’과 ‘미스터 트롯’의 유튜브 영상 중 1위를 차지한 가운데, 팬들은 “가수 김호중님의 진심이 담긴 감동을 주는 명곡이네요”, “가슴이 뭉클합니다”, “천재성이 있는 가수, 이런 가수를 만나게 되니 영광입니다” 등의 감동 어린 반응을 내놓고 있다.
레전드 라이브 영상으로 감동을 안기고 있는 김호중은 다양한 무대는 물론 방송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김호중은 앞서 안성훈과 함께 TV조선과 생각엔터테인먼트가 공동으로 기획한 ‘명곡제작소’에 출연을 확정, 다양한 게스트들과 진중한 음악 토크로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트바로티’의 클라스를 입증한 김호중은 편성을 앞둔 TV조선 새 음악 예능 프로그램 ‘명곡제작소’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르세라핌, 데뷔 첫 亞 7개 도시 단독투어 돌입
- ‘댄스가수 유랑단’ 이효리·보아, 스쿨 어택…광주여고 뜬다
- 피프티 피프티, 소속사 상대 전속계약효력정지 가처분 신청 “어트랙트, 계약 위반”[전문]
- ‘연기력 논란 있었나?’…‘믿보배’ 임지연의 존재감 [MK스타]
- ‘연기력 논란 있었나?’…‘믿보배’ 임지연의 존재감 [MK스타]
- 티파니 영, 송강호 주연 ‘삼식이 삼촌’ 합류
- AI, 음악 상생 생태계 열어줄까…‘지니리라’가 답하다[종합]
- ‘소용없어 거짓말’ 김소현·황민현, 숨겨진 진실 포스터
- 엄정화, 김병철에 “우리 연애 할래”…‘짠당포’ 출격
- ‘퀸연아’ 김연아, 18년 피겨 인생→은퇴 후 근황 밝힌다 (유퀴즈)